HOME > 지갑 도둑맞는 꿈

지갑 도둑맞는 꿈

DreamDoc | 9:03 오후 | 2018년 11월 29일

지갑을 도둑맞는 꿈

지감을 도둑맞는 꿈은 계획에 차질이 생길 우려가 있습니다. 하고 있는 일을 조금 신중히 진행하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장롱이나 금고에 있던 돈다발을 다른 사람들에게 나눠주거나 도둑맞는 꿈

자신이 보관하던 돈을 다른 사람들에게 나눠주거나 도둑맞는 꿈은 가족이나 절친한 친구 등과 사이가 벌어질 일이 생기거나 가정 경제가 갈수록 빈곤해질 암시이다.

가방을 잃게 되거나 도둑맞는 꿈

가방은 가정이나 직장, 동업자, 도움을 주던 사람, 일거리, 사업, 자금출처 등을 상장한다고 볼 수 있다. 이러한 가방을 도둑맞거나 분실하였다면 가방이 상징하는 것들을 잃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보면 된다. 그러므로 직장을 잃거나 그만두게 될 수도 있고 사업이 흔들리고 있을 수도 있으며 집이나 그간에 자신을 도와주었던 사람을 잃게 될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도둑맞는 꿈

가방이나 지갑 속의 돈을 도둑 맞는 경우에는 근심과 걱정이 해소가 되는 것으로 해몽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많은 금액을 도둑맞게되면 실제로 돈을 잃게 되는 경우가 생깁니다.

무엇인가를 도둑맞는 꿈

도둑을 맞는 것은 가족간의 괴로움이 해결된다는 암시이다.

양말을 도둑맞는 꿈

양말을 도둑맞는 꿈을 꾸게되면 여러 사람들로부터 비난을 받거나 소외당할 암시다.

지갑에 돈이 많이 있는 꿈

방도, 재물, 권리가 만족할 만큼 생긴다.

지갑 잃어버리는 꿈

지갑을 잃어버리는 꿈을 꾸고나면 ‘꿈자리가 뒤숭숭하다’라는 생각을 할 수 밖에 없습니다.  지갑에는 다양한 카드와 신분증이 있습니다. 이러한 것들도 함께 잃어버렸다면 같이 일을 하는 사람 또는 동료 동업자와 마찰이 생길 우려가 있습니다.

지갑을 도둑맞는 꿈

지감을 도둑맞는 꿈은 계획에 차질이 생길 우려가 있습니다. 하고 있는 일을 조금 신중히 진행하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예쁜 지갑을 줍는 꿈

예쁜 지갑을 줍는 꿈은 행운이 발생하는 꿈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돈이 갑자기 생길 수 있거나 연애운도 좋아질 수 있습니다. 소개팅 자리가 있으면 나가보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지갑에 지폐가 가득차 있으면

방도. 재물. 권리가 만족할 만큼 생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