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진주 목걸이 꿈

진주 목걸이 꿈

DreamDoc | 10:26 오후 | 2018년 11월 29일

하얀 진주 목걸이를 목에 걸고 화장을 곱게 하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훌륭한 신분으로 대중이 많이 모인 장소에 나타나 연설을 하거나 축하 파티를 열게 된다. 어떤 종교에 귀의하거나 참된 신앙심을 갖게 된다.

진주에 관한 꿈

진주에 관한 꿈을 꾸게되면 순결, 청순함, 안정감, 눈물, 비애 등을 상징하며 곱고 깨끗한 의미를 나타낸다. 남성의 꿈에서는 여성을 나타낸다.

조개는 재물, 여성. 집. 일감, 사업장 등을 상징한다. 그러므로 조개에서 진주가 나오는 꿈

조개는 재물, 여성. 집. 일감, 사업장 등을 상징한다. 그러므로 조개에서 진주가 나오면 진리나 보물 등을 얻는다.

조개 속에서 진주 알이 나오는 꿈

깊은 학문과 진리를 탐구하게 된다. 새로운 아이디어로 신상품을 개발하게 된다. 재물, 돈, 횡재가 있다.

조개에서 진주가 나오는 꿈

조개에서 진주가 나오면 진리나 보물 등을 얻게 되는 등 만사형통이다.

누에껍질 속에서 진주 알이 나오는 꿈

희귀한 예술작품을 창작하여 작품 전시회에 출품한다. 새로운 신상품을 개발하여 외국시장에 수출하게 된다. 창조, 발명, 발굴, 탄생, 연구 등의 행운이 온다.

목걸이 꿈

목걸이는 애정을 상징합니다. 목걸이가 나왔다고 해서 꿈이 길몽이다 흉몽이다를 논할수는 없습니다. 누군가에게 목걸이를 받는 꿈은 정말 당연하게 좋은 꿈이고 목걸이를 잃어버리는 꿈은 정말 나쁜 꿈이 해당하는것이지요. 목걸이가 빛나면 빛날수록 그 꿈의 의미는 강렬합니다.

목걸이 받는꿈

목걸이는 애정이나 연분의 상징으로 이루어질 가능성이 가장 많습니다. 주어진 여건에 따라 어떠한 일거리, 재물, 권리, 신분, 명예 등으로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누군가에게 얻거나 받는 꿈이 당연히 좋고요. 꿈이 아주 생생하다면 임신을 할 수 있는 가임여건에서는 태몽 표상으로도 가능합니다. 꿈속의 목걸이가 귀하고 빛날수록 고귀한 사람과 인연을 맺게되거나 자신의 소원의 경향에 만족하는 재물이나 이권을 얻게 되지요. 예를 들어, 금목걸이를 목에 걸면 처녀는 훌륭한 남편을 얻고, 임산부는 훌륭하게 성장할 자녀를 낳게 되지요. 은목걸이를 얻는 꿈은 그보다 못하고요. 목걸이가 금이 가 있거나 가짜의 목걸이었다면, 애정이 깨지게 되거나 문제가 발생하게 되는 일로 이루어집니다. 꿈은 결코 반대가 아닌, 상징의 이해입니다.

출근 전철 속에서 금시계나 금목걸이를 줍는 꿈

출근 전철 속에서 금시계나 금목걸이를 줍는 꿈은 직장에서 승진될 것을 예시하는 꿈이다. 혹은 사업상의 이득이나 경제적인 윤택함, 행운이 찾아올 징조이다.

파란 전기석 목걸이를 목에 걸고 치장을 하는 꿈

깊은 학문과 진리를 터득하고 참신한 인간상이 된다. 신앙, 승진, 경사 등이 있고 멋과 꿈을 맞이한다.

고급 보석이 박힌 목걸이를 하거나 얻는 꿈

고급 목걸이를 하거나 얻는 꿈은 결혼 상대나 애인이 생길 암시이다. 이미 연애가 진행중이라면 좀더 순조로운 관계로 발전되며 또는 뜻밖의 행운이 찾아올 징조이므로 길몽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