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차를 놓치는 꿈

차를 놓치는 꿈

DreamDoc | 12:46 오전 | 2018년 11월 30일

기차를 놓치는 꿈

청탁, 현상모집 응모, 취직, 입학, 단체가입 등에서 탈락한다.

도둑을 잡으려 뒤쫓다가 놓치는 꿈

도둑을 잡으려 뒤쫓다가 놓치는 꿈은 어떤 기회나 재물이 들어올 뻔 했다가 무산될 징조이다. 그렇지 않으면 잘 되고 있던 일이 말썽이 생기거나 구설수에 오를 수도 있다. 꿈을 자신의 무의식이 주는 충고라고 생각할 때 이런 꿈을 꾸는 즈음엔 모든 일을 보다 적극적으로 활용하겠다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면 꿈과는 반대로 좋을 결과를 얻을 수도 있다.

벼룩을 잡다 놓치는 꿈

벼룩을 잡다 놓치는 꿈을 꾸게되면 하는 일이 매끄럽지 않아 고심이 많다. 또한 잡은 도둑을 놓칠 운세다.

잡았던 쥐를 놓치는 꿈

잡았던 쥐를 놓치는 꿈을 꾸게되면 집안의 재산이 감소할 조짐이다. 또는 업무상이나 사업상 결실을 보게 될 일이 허사로 돌아간다.

낚싯대가 부러지거나 줄이 끊어지든지 낚은 물고기를 놓치는 꿈

주위 여건의 불안정이나 곤란 및 질병, 건강이상, 장애 등 우환과 방황이 발생한다.

죄인이 도주하거나 강도를 눈앞에서 놓치는 꿈

죄인이 도주하거나 강도를 눈앞에서 놓치는 꿈을 꾸게되면 어려운 문제가 해결되고 병을 앓던 환자는 회복될 길몽이다.

집에 비바람이 세차게 부는 꿈

집에 비바람이 세차게 부는 꿈은 스스로의 힘으로 해결책을 찾기 힘든 어려움에 처했다고 느끼거나 실제로 집안에 불상사가 일어날 것을 암시하고 있다.

쌍두마차를 타고 가는 꿈

쌍두마차를 타고 가는 꿈을 꾸게되면 기업체의 책임자가 되거나 신분이 고귀해진다. 또는 세상에 과시할 일이 생기거나 혼인이 성사된다.

돈지갑에 돈이 꽉 차 있는 꿈

재물이나 권리가 원하는 만큼 생길 징조

받아놓은 밥상을 발로 차버리는 꿈

신의 뜻으로 받은 재복과 식복을 밥상째 엎고 패가망신한다. 저절로 굴러 들어온 복 덩어리를 발로 차버려 쪽박을 찬다.

차에 치어 죽었다가 살아나는 꿈

하루 온종일 고통과 괴로움을 당하고 끝내 몸부림을 치다가 꿈에서 깨어난다. 구사일생, 죽음을 뿌리친 오뚝이 인생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