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침대에 눕는 꿈

침대에 눕는 꿈

DreamDoc | 3:04 오전 | 2018년 11월 30일

야전용 침대에 눕는 꿈

야전용 침대에 눕는 꿈을 꾸게되면 병원에 입원하거나 직장일로 고심하게 된다.

환자용 침대에 눕는 꿈

환자용 침대에 눕는 꿈을 꾸게되면 업무에 몹시 시달리게 된다. 진찰대나 수술대에 누우면 직무에 대한 평가나 지금까지의 실적에 대한 점검을 받는다.

이불을 덮고 눕는 꿈

이불을 덮고 눕는 꿈을 꾸게되면 사업을 벌이거나 한동안 병치레를 하게 된다.

병에 걸려 앓아 눕는 꿈

병에 걸려 앓아 눕는 꿈을 꾸게되면 현재 생활이 잘 풀리지 않음을 상징한다.

애인의 품에 안기거나 무릎을 베고 눕는 꿈

애인의 품에 안기거나 무릎을 베고 눕는 꿈은 주로 어렵고 힘든 일을 겪고 있을 때 꾸는 꿈이다. 가까운 사람들의 도움과 배려가 필요하다. 아마도 생각지도 않은 도움이나 좋은 소식이 있어 걱정하던 일이 해결될 것이다. 편안한 느낌이 들었다면 어려운 시기를 힘들지만 잘 넘기게 될 것이니 참고 견디면 좋은 때가 온다.

이불을 덮지 않은 채 눕는 꿈

이불을 덮지 않은 채 눕는 꿈을 꾸게되면 안정하며 휴식을 취하거나 어떤 소식을 기다린다.

흙을 만지거나 흙에 눕는 꿈

귀한 아들을 낳을 길몽

병원 침대에 누워 있는 꿈

침대는 주로 사업이나 생활의 기반, 결혼 생활 등을 상징한다. 침대는 상황에 따라 달리 해석하는데 새 침대는 이득이 생길 암시이며, 침대에 시트를 깔고 있으면 큰 변화나 이동을 암시한다. 자신의 침대가 아닌 병원의 침대는 부담스러운 기관이나 상황을 나타낸다고 보면 된다. 병원의 침대에 누웠다는 것은 자신이 하는 업무가 부담스럽고 일이 힘들어서 시달리게 되거나 감사를 받게 되는 것을 나타낸다.

침대를 새로 바꾸는 꿈

침대를 새로 바꾸는 꿈을 꾸게되면 좋은 배필을 만나 결혼하거나 이사하게 될 징조다.

낯선 사람이 자기방이나 침대에서 자고 있는 꿈

낯선 사람이 자기방이나 침대에서 자고 있는 꿈을 꾸게되면 미혼남녀의 경우 애정운이 상승하여 기쁜 날을 맞이하게 된다.

침대에 걸터앉는 꿈

침대에 걸터앉는 꿈을 꾸게되면 올바르고 떳떳한 직책을 얻거나, 다른 사람과 같이 앉으면 동업을 하거나 혼담이 이루어진다.

침대에서 굴러 떨어지는 꿈

침대에서 굴러 떨어지는 꿈은 현재 자신이 벌이고 있는 일이나 사업상의 기반이 위태롭거나 결혼 생활에 위기가 생길 조짐이다. 일이나 사업상에 어떤 문제가 없는지 면밀히 검토할 필요가 있고, 가정생활에 대해서도 다시 한번 돌아보고 정성과 주의를 기울이도록 해야 하는 시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