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칼로 자르는 꿈

칼로 자르는 꿈

DreamDoc | 3:22 오전 | 2018년 11월 30일

물건을 칼로 자르는 꿈

물건을 칼로 자르는 꿈은 일을 할 때 공사를 정확히 구분하거나 정리하게 된다.

칼로 물건을 자르는 꿈

칼로 물건을 자르는 꿈을 꾸게되면 공과 사를 엄격히 구분하여 일을 추진한다.

과일을 손에 들고 식칼로 자르는 꿈

희귀한 병으로 고생하다가 결국에는 수술을 받게 된다. 이런 꿈을 꾸었을 경우 육체적, 정신적으로 무리하지 않도록 주의하는 것이 좋다.

칼로 무를 자르는 꿈

임산부는 혹 유산이나 임신중독이 생기고 사업가는 실패수가 있다.

닭의 부리를 칼로 자르는 꿈

닭의 부리를 칼로 자르는 꿈은 말로 상대방을 제압한다는 뜻이다. 말 잘해서 천냥빚을 갚는다는 이야기처럼 당신의 뛰어난 말솜씨로 상대를 설득하여 성사되기 어렵다고 생각하던 일을 성사시키겠다.

과일을 손에 들고 식칼로 자르는 꿈

희귀한 병으로 고생하다가 결국에는 수술을 받게 된다. 이런 꿈을 꾸었을 경우 육체적, 정신적으로 무리하지 않도록 주의하는 것이 좋다.

목이 잘리거나 남의 목을 자르는 꿈

현재의 환경보다 사정이 좋아 지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많은 사람이 쇠고기를 자르는 꿈

많은 사람이 쇠고기를 자르는 꿈은 어떤 물건을 가지고 서로 나누어 가지려다 시비가 생긴다.

정원에 큰 향나무를 톱으로 베어 자르는 꿈

부모님의 신변에 먹구름이 끼고 우환과 질병이 들끊게 된다. 파면, 실패가 뒤따른다.

정원에 있는 뽕나무를 톱으로 자르는 꿈

집안에 우환과 질병이 침노하고 부모님의 신변에 액이 낀다. 실패를 하게 된다.

칼로 상대방을 찔렀는데 죽지 않고 자신을

사업이 실패하여 오랫동안 심한 고통에 시달리게 된다.

옛날 장군들이 칼을 가는 꿈

혁혁한 공을 세울 것을 암시한 꿈이다. 작가, 예술가, 예능인, 학자, 운동선수들에게 최고의 길몽이다. 곧 유명해질 꿈이다.

칼로 사람을 찌르는 꿈

도리어 세력을 잃게 되지만, 적이라고 생각되는 사람을 칼로 시원스럽게 찌른 꿈은 현실에서 통쾌한 일이 생기고 권세나 지위를 얻게 된다.

칼로 상대방을 벤 꿈은

어떤 일을 성사시키려고 많은 사람들과 접촉하게 된다.

이불을 칼로 찢거나 가위로 토막내는 꿈

이불이나 침대, 혹은 침대 시트는 잠을 자는 도구로서 실생활의 의미대로 꿈에서도 휴식과 성적인 만족을 상징한다. 또한 이불은 사업상의 발전과 이득을 상징하는 꿈의 도구이며 안식처와 편안함을 제공해주는 사람을 나타내기도 한다. 꿈 속에서 이불을 칼로 찢거나 가위로 잘라 토막냈다면 이러한 꿈은 앞으로 부부 관계가 파탄나거나 사업이 실패할 징조로서 불길한 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