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칼 들고 쫓아오는 꿈

칼 들고 쫓아오는 꿈

DreamDoc | 3:20 오전 | 2018년 11월 30일

상대방을 칼로 찔렀는데도 죽지 않고 자기를 쫓아오는 꿈

목표달성을 눈앞에 둔 상태에서 사업이 샐패하게 되고, 그로 인해 오랫동안 심한 고통에 시달리게 될 징조.

칼로 상대방을 찔렀는데 죽지 않고 자기를 쫓아오는 꿈

칼로 상대방을 찔렀는데 죽지 않고 자기를 쫓아오면 목표 달성에 돌입한 사업이 실패하여 오랫동안 심한 고통에 시달리게 된다.

상대방의 목을 칼로 쳤는데 죽지 않고 뒤쫓아오는 꿈

상대방의 목을 칼로 쳤는데 죽지 않고 뒤쫓아오는 꿈을 꾸게되면 일의 끝마무리 단계에서 완성하지 못하고 심한 고통과 시련을 겪게 된다.

시체가 커지면서 쫓아오는 꿈

많은 빚을 걸머지고 심적 고통을 받거나 생활고에 허덕이게 된다.

미친 여자가 아기를 업고 쫓아오는 꿈

화재, 연탄 가스 중독 등으로 고통을 받는다.

육상 등의 기록 경기에서 자신이 선두를 달리고 있는데 경쟁 선수가 쫓아오는 꿈

육상 등의 기록 경기에서 자신이 선두를 달리고 있는데 경쟁 선수가 쫓아오는 꿈을 꾸었다면 지금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자신이 없고 불안한 심정임이 무의식중에 꿈으로 표출된 것이라 할 수 있다. 경쟁자의 추격에 압박을 받고 있으며 자기능력의 한계도 느끼기 때문에 불안하고 초조한 심정이다. 이런 상태에서는 추진하고자 하는 일의 진척이 어렵고 결과도 좋지 않다. 다시 한번 자기의 내면으로 들어가서 용기를 일깨우고 마음을 담대하게 가지려는 노력이 필요하겠다.

뒤쫓아오는 낯선 사람을 넘어뜨리는 꿈

뒤쫓아오는 낯선 사람을 넘어뜨리는 꿈을 꾸게되면 교활하고 이기적인 사람을 설득시킬 일이 생긴다.

상대방을 죽였다고 생각했는데 죽지 않고 자신을 뒤쫓아오는 꿈

상대방을 죽였다고 생각했는데 죽지 않고 자신을 뒤쫓아오는 꿈을 꾸게되면 어떤 일을 다 잘 마무리했다고 생각했는데 실패로 돌아가 손해를 보게 된다.

여자가 칼을 빼들고 있는 꿈

여자가 칼을 빼들고 있는 꿈을 꾸게되면 재수가 좋아서 하는 일마다 순조롭다.

군인용 칼을 얻는 꿈

군인용 칼을 얻는 꿈은 지위가 높아지고 다방면에 몰 일하게 된다.

누군가 칼에 찔렸음에도 피가 나지 않는 꿈

누군가 칼에 찔렸음에도 피가 나지 않는 꿈을 꾸게되면 하던 일을 모두 마무리하지만 무언가 꺼림칙함을 느끼게 된다.

형제끼리 칼부림을 하는 꿈

가정에서 문제가 발생하여 싸움이 생길 징조. 사소한 문제로 형제 간의 우애가 깨지거나 가정의 화목이 깨지게 된다.

칼로 사람을 베는 꿈

칼로 사람을 베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과 대등한 능력과 인품을 가진 사람과 경쟁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