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택시를 타는 꿈

택시를 타는 꿈

DreamDoc | 5:05 오전 | 2018년 11월 30일

택시를 타는 꿈

택시를 타는 꿈은 자신을 인도해 줄 상대를 갖고 싶다는 소망의 표현이다.

택시를 타려다가 못 타는 꿈

택시는 내가 운전하는 것이 아니라 남이 운전해 주는 걸 타고 간다는 점에서 내가 가입하려는 단체나 입사하기를 원하는 직장을 상징한다고 볼 수 있다. 승차거부를 당하거나 운전자와 다투어 택시를 타지 못하게 되면 직장에 들어가지 못하거나 단체에 가입을 할 수 없는 상황에 처하게 될 것이다. 혹은 가정생활에 문제가 생길 수도 있을 것이다.

배를 못타는 꿈

소망이 좌절되고, 자신이 스스로 배를 저어 가면 사업, 가정을 잘 이끌어 가게 된다.

자전거를 서투르게 타는 꿈

어떤 협조자를 잘 컨트롤하거나 사업 하기가 힘들어진다.

혼자서 배를 타는 꿈

혼자서 배를 타는 꿈을 꾸게되면 혼자 탄 배가 떠내려가면 여기저기서 문제가 한꺼번에 터져 분주해지거나 질병이 생기는 등 우환이 겹친다.

바다에서 고래를 잡거나 수상스키를 타는 등 바다에서 뭔가 도전하는 꿈

바다가 상징하는 의미는 다양하다. 과거에 대한 생각, 어머니, 불확실한 미래와 자기 인생, 생명, 임신과 출산, 사후의 세계 등을 상징하지만 특히 과거와 어머니를 상징하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바다에서 뭔가 도전하는 꿈은 자신의 인생에 대한 도전과 모험, 그에 따른 기대와 불안감을 나타낸다. 수상스키를 타고 부드럽게 전진하고 있거나 고래잡이에서 성공하는 꿈은 인생의 장막이 활짝 걷히고 운세가 밝게 열려 있다는 예지몽이다. 어부가 고기를 잡는 꿈 역시 길몽이다.

자전거나 오토바이의 뒷자리에 타는 꿈

자전거나 오토바이의 뒷자리에 타는 꿈은 지도자나 경영자들이 자신의 생각대로 잘 따라 준다.

택시를 세워도 서지 않는 꿈

자신이 서지 않는 그 택시처럼 감정의 강한 흐름을 가지고 있다는 뜻이다.

택시에 휘발유를 채우는 꿈

택시에 휘발유를 채우면 어떤 사업에 자금을 투자하게 된다.

택시 안에서 손님과 담배를 주고 받는 꿈

부동산, 물건, 상품, 사업 등에 관한 계약과 좋은 인연을 맺게 된다.

택시가 방안에 들어온 꿈

어떤 기관의 추대를 받거나 단체 또는 집단의 항의 등에 직면하게 될 징조

택시를 타고 가다가 낯모르는 사람과 합승을 하는 꿈

어떤 사업에 남과 같이 공동투자를 하여 한솥밥을 먹게 된다. 인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