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파리가 달려드는 꿈

파리가 달려드는 꿈

DreamDoc | 5:44 오전 | 2018년 11월 30일

파리떼가 자꾸 귀찮게 달려드는 꿈

파리떼가 자꾸 귀찮게 달려드는 꿈을 꾸게되면 하는 일에 방해자가 있어 난관에 처한다.

호랑이가 달려드는 꿈

호랑이가 달려드는 꿈은 길몽입니다. 호랑이가 달려드는 것은 큰 복이 자신에게 달려드는 것과 같습니다. 수험생이라면 합격을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태몽으로서는 나라에 크게 이바지를할 큰 인물이 태어날 태몽입니다.

달려드는 호랑이를 삼킨 꿈

태몽으로, 진주에 살았던 한 진사가 대낮에 꾼 꿈으로 종의 몸에서 장차 진주 장군이 될 자식을 낳을 것을 예시한 꿈이었다.

두 마리의 용이 서로 응시하며 달려드는 꿈

두 마리의 용이 서로 응시하며 달려드는 꿈을 꾸게되면 두 개의 세력단체가 대치하여 서로 실리를 추구하기 위해 싸우는 것을 의미한다.

자기에게 벌이 달려드는 꿈

자기에게 벌이 달려드는 꿈은 근심거리가 생기거나 타인에 의해 시달림을 받는다.

원숭이가 소리를 지르며 자기에게 달려드는 꿈은

동업자 또는 동료와 무언가 마찰을 빚게되어 사업상 균열이 생기게 되거나 환자는 수술 결과가 좋지 않아 실망하게 된다.

파리떼가 밥상 위에 새까맣게 앉아 있는 꿈

각종 질병, 전염병, 이질, 티푸스, 콜레라, 위장병, 불결한 장소, 시비, 싸움, 소란, 소송, 시달림, 행패, 우환, 시장터, 치한, 괴한, 깡패 등을 상징한다. 영업장소에 깡패들이 들어와 갖은 욕을 다 퍼붓고 행패를 부린다.

음식물이 썩고 부패하여 애벌레나 파리의 알이 있는 것을 보는 꿈

재물과 이권의 손실 등 피해가 발생하고 시끄러운 말썽 내지 곤란을 치르게 된다.

파리가 사람의 살갗에 앉아 피를 빨아먹는 꿈

각종 전염병과 질병이 발생한다. 깡패나 불량배에게 정기적으로 금품을 상납한다. 노동자가 한번 살아보려고 뼈빠지게 번 돈을 악질 고용주에게 빼앗긴다.

담벽에 무수한 파리떼가 붙어 있는 꿈

부모, 남편, 기타 의지가 되는 사람의 신상에 우환이 생기거나 글을 발표할 수도 있다.

벽에 파리 떼가 붙어 있는 꿈

벽에 파리 떼가 붙어 있는 꿈을 꾸게되면 부모, 남편 또는 윗사람에게 변고가 생기거나 질병이 생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