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항문에서 피나는 꿈

항문에서 피나는 꿈

DreamDoc | 7:43 오전 | 2018년 11월 30일

항문에서 피나는 꿈

사업상 생산품의 매도나 뒷거래에서 손실이 있게 된다.

손에서 피나는 꿈

피와 관련된 꿈은 재물과 관련된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현실에서 피가 나는 것은 그리 좋지 않은 상황입니다. 하지만 꿈에서 피가나는 경우에는 이와 반대로 길몽입니다. 손에서 피가 나는 꿈은 생각지도 못한 기회를 얻어 재물을 얻게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피가 나는 꿈은 대부분 재물운이 있다고 보면 됩니다.

머리에서 피나는 꿈

새로운 아이디어로 신상품을 개발하여 기술혁신을 가져온다. 학생은 머리가 좋아지고 학업성적이 올라 각종 시험에 수석자리를 차지하게 된다. 합격, 승진을 한다. 혹, 질병과 사고가 발생할 수도 있다.

피나는 꿈

피나는 꿈은 상황에 따라서 다른 해몽이 가능합니다. 어디에서 피나느냐, 어떤 상황에서 피가나느냐에 따라서 해몽이 조금씩 다르지요.
1) 내가 피 흘리는꿈
이 꿈은 항상 원하고 바래왔던 소망이나 소원등이 이루워 짐을 의미하는 꿈으로써 이로 인하여 재물운까지 함께 따라와 주는 아주 좋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2) 손에서 피가 나는꿈
손을 사용하셔서 일하시는 분들에게 아주 좋은 꿈으로써 화가나 작가등 예술쪽으로 일하시는 분들이 이 꿈을 꾸면 자신이 작품이 많은 이들에게 알려주고 사랑받는 아주 좋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3) 등에서 피가 나는꿈
등에서 피나는 경우는 평범한 경우에는 거의 없지 않나요? 누가 뒤에서 쿡! 찌르지 않으면… 좀 섬뜩한 꿈이지만 길몽이랍니다. 이 꿈은 자심의 존경하고 좋아하는 윗사람이나 자신의 배우자에게 인정받고 사랑받게 될 꿈이라고 하네요.
4) 머리에서 피가 나는꿈
머리에서 피가 나는 꿈은 머리를 쓰는 곳에서 좋은 결과가 나오는 꿈으로써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이나 연구원, 발명가등에게 최고의 꿈이라고 합니다.
5) 칼에 맞아 피를 흘리는꿈
현실에서는 정말 무서운 일이지만 꿈에서는 길몽입니다. 재물운이 크게 따르는 꿈이라고 하네요.
6) 바늘에 찔려서 피나는꿈
하는 일마다 잘 풀려서 큰 재물을 얻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항문에서 피나는 꿈

사업상 생산품의 매도나 뒷거래에서 손실이 있게 된다.

칼에 찔려 피나는 꿈

주식이 얻는다

항문에서 황금덩어리가 쏟아지는 꿈

생산 및 식품업에 투자하여 사업 성과를 올리고 많은 돈을 벌게 된다. 재물이 있다.

항문 주위에 치질과 치루가 있는 꿈

전염성 질병에 걸려 앓게 된다. 암, 유행성 질환, 소화불량, 수술, 불쾌 등의 불운이 닥친다.

항문에 값비싼 패물을 감추는 꿈은

아무도 모르게 돈 따위의 귀중품을 빼돌릴 일이 생긴다.

항문을 자세히 들여다보니 금은보화가 가득하게 보이는 꿈

의학 및 과학의 온갖 자료를 깊이 연구한 끝에 신 물질이나 멸균성이 강한 영약을 발견하여 인류사회에 큰 공헌을 하게 된다. 발굴, 진리탐구가 있다.

항문에 출혈이 있는 꿈

사업상 생산품의 매도나 뒷거래에서 손실이 있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