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해가 떠오르는 꿈

해가 떠오르는 꿈

DreamDoc | 7:44 오전 | 2018년 11월 30일

강에서 해가 떠오르는 것 같아서 눈깜짝할 사이에 중천까지 치솟아 있는 것을 본 꿈

모자가 이별을 하나 자식이 성공한 다음에 다시 만나게 된다.

푸른 소나무 위로 해가 떠오르는 꿈

깊은 학문과 진리를 탐구하고 문화 발전에 큰 공헌을 한다. 행운의 여신이 찾아온다.

강가에서 해가 떠오르는 것을 보고 잠시 후 다시 보니 이미 중천에 떠 있는 꿈

강가에서 해가 떠오르는 것을 보고 잠시 후 다시 보니 이미 중천에 떠 있는 꿈을 꾸게되면 아이가 성장하여 어머니와 이별한 뒤 성공한 다음에 다시 만나게 됨을 의미한다.

해가 강에서 떠오르는 것을 계속 지켜보는 꿈

해가 강에서 떠오르는 것을 계속 지켜보는 꿈은 아들을 출산하게 되나 헤어질 우려가 있다.

이슬이 내린 길을 걷고 있는데 아침해가 떠오르는 꿈

이슬이 내린 길을 걷고 있는데 아침해가 떠오르는 꿈을 꾸게되면 목적 달성을 예시해주는 길몽이다.

해가 떠오르는 듯하더니 어느 새 중천에 떠 있는 꿈

해가 떠오르는 듯하더니 어느 새 중천에 떠 있는 꿈을 꾸게되면 부자간에 헤어지지만 자식이 성공한 후 다시 만나게 된다.

관이 물 위로 떠오르는 꿈

관이 물 위로 떠오르는 꿈을 꾸게되면 장차 재물이 여기저기서 생길 징조다.

바다에서 해가 떠오르는 것을 바라 보는 꿈

집안에 경사가 겹치고 사업이나 직장에서 좋은일이 생김.

꽃밭에 태양이 떠오르는 꿈

부귀공명하고 입신출세하여 태양같은 사회 지도자가 된다. 대소권 장악, 권력, 종교, 명예, 승진, 당선, 합격, 승리, 성공 등을 상징한다.

맑은 물속에서 수 많은 별들이 물위로 떠오르는 꿈

깊은 학문과 진리를 탐구하여 새로운 사실을 드러낸다. 많은 공적과 업적으로 귀한 신분이 된다. 새로운 물질을 발명하여 세상에 드러낸다.

죽은 시체를 염해서 관속에 안치하는 꿈

재물이 늘어나고 하는 일이나 소망사의 순조로운 발전 및 직장, 사업 또는 명예상의 기쁨이 생기게 된다. 죽은 시체가 승려나 신부, 수녀일 경우는 몹쓸 질병이 발병해 우환 등 불상사를 겪게 된다.

구청에 갈 일이 생겨 그곳을 향해 걷는 꿈

구청에 갈 일이 생겨 그곳을 향해 걷는 꿈을 꾸게되면 다른 사람의 강요로 마음에 내키지 않지만 거절할 수도 없는 일을 하게 된다.

망원경을 통해 무언가를 보려다 눈으로 직접 본 꿈

어떤 협조기관, 협조자를 통하지 않고 자신이 직접 나서서 일을 처리하게 된다.

사람들을 호령해서 행동케 하는 꿈

자신의 권세는 크며 계책이나 전략은 실효를 거둔다.

해 옆에 나란히 앉거나 서 있는 꿈

해 옆에 나란히 앉거나 서 있는 꿈을 꾸게되면 귀한 자녀를 임신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