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해를 삼키는 꿈

해를 삼키는 꿈

DreamDoc | 7:45 오전 | 2018년 11월 30일

해를 자기 입으로 삼키는 꿈

해를 안거나 먹는 꿈은 길몽입니다. 앞으로 커다란 행운이 따릅니다.

해를 삼키는 꿈

주로 큰 인물이 될 자식을 잉태할 태몽이다. 그렇지 않으면 지위와 재산, 명예를 동시에 얻게될 커다란 행운이 올 것이다. 작은 사업은 점차 번성하여 큰 사업이 될 것이다. 해는 일의 성공, 출세, 명예, 사랑, 자비, 은혜, 통치자, 권력, 진리, 위대한 업적이나 인물의 상징이다. 그러므로 해를 삼키는 꿈은 희망적이고 긍정적이며 획기적인 변화를 예고한다고 볼 수 있다. 자신이 지닌 잠재력이 최고로 발휘되어 만인의 추앙을 받는 위치로 올라서게 될 것이다. 특히 정신적으로도 존경받으며 권력에 있어서도 중심에 서게 될 것이다.

큰 산을 통째로 삼키는 꿈

큰 산을 통째로 삼키는 꿈을 꾸게되면 장차 고위급 관리가 될 자녀를 두게 된다.

별을 삼키는 꿈

그중에서 별을 삼키는 꿈은 훌륭한 인물이 될 현명한 자식을 얻게 될 태몽으로 본다. 그렇지 않으면 자신의 업적이나 작품이 인정을 받아 유명인사가 될 수도 있다. 또는 횡재를 하게 되거나 어떤 단체나 기관의 지도자가 되어 그 기관을 좌지우지할 수도 있다.

어떤 동물이나 물건 등을 통째로 삼키는 꿈

주변 사람이나 재물 등을 무슨 일과 연결시켜 형성시키던가 어떠한 권리행사를 하는 일이 발생하게 된다.

산을 꿀꺽 삼키는 꿈

산을 꿀꺽 삼키는 꿈은 큰 사업가나 권력자들이 주는 꾸는 꿈으로 사회단체, 국가조직 등 큰 규모의 조직체를 인수하거나 지배하게 될 것을 암시한다. 태몽이라면 사회나 조직의 장이 되거나 지도자가 될 인물을 잉태한다.

자신이 뱀을 삼키는 꿈

자신이 뱀을 삼키는 꿈을 꾸게되면 권력과 막강한 힘을 쟁취하는 것을 의미한다. 또한 이비인후과 계통의 질병이 예상되므로 주의한다.

지평선 너머에서 해와 달이 솟아오르는 꿈

지평선 너머에서 해와 달이 솟아오르는 꿈을 꾸게되면 장차 해외에서 성공하여 명성을 날리게 될 아이를 얻을 태몽이다.

어설픈 낮잠에서 깨어 일어나려 하거나 몸을 돌리려 해도 움직일 수 없는 꿈

악을 써도 소리가 나오지 않는 것은 신체적 불편을 호소하는 일이거나 어떤 판단의 일과 관계한다.

왕관을 쓰고 흐믓해 하는 꿈

자신이 남에게 과시할 일이 생기고, 명예와 권리를 갖게 될 징조

별이 해 만큼 커지는 꿈

작은 사업이 크게 번창할 징조

장기간 입원했던 환자가 건강해져서 귀가하는 꿈

장기간 입원했던 환자가 건강해져서 귀가하는 꿈을 꾸게되면 꿈과는 달리 대다수의 경우 죽어서 돌아오는 것을 의미한다. 현실처럼 느껴지는 생생한 느낌의 예지몽인 경우에는 진짜로 건강을 되찾아 퇴원하는 경우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