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호랑이를 만나는 꿈

호랑이를 만나는 꿈

DreamDoc | 8:45 오전 | 2018년 11월 30일

산에서 신령적인 존재나 호랑이 등 큰 짐승을 만나는 꿈

산에서 신령적인 존재나 호랑이 등 큰 짐승을 만나면 지위가 높아지며 좋은 직책 올, 맡게 된다.

숲속에서 호랑이를 만나는 꿈

확실한 실력자를 만나 지도와 도움을 받고 하는 일에 큰 성과를 얻게 된다.

파계승을 만나는 꿈

파계승을 만나는 꿈을 꾸게되면 평판이 좋지 않은 사람들을 상대하게 된다.

예수님이나 하느님을 만나는 꿈

예수님을 만나는 꿈은 고민과 갈등으로부터 벗어나 위로와 평화를 얻게 될 구원의 상징이다. 마음 속으로 소망하던 일이 이루어진다. 예수님처럼 세상을 초월한 존재를 만나는 꿈은 그런 절대적인 힘의 도움을 받게 됨을 암시한다. 즉, 자기 마음 속의 깊은 소망을 이루거나 누구도 같이 해줄 수 없는 고통으로부터의 해방, 또는 구원을 의미한다. 다른 한편으로는 종교적인 새로운 깨달음, 새로운 인식에 도달할 것임를 암시하기도 한다. 어느쪽이든지 안식과 축복의 꿈이다.

국회의원을 만나는 꿈

자신이 평소 존경하는 스승이나 윗사람에게 도움이나 협조를 받을 암시의 꿈.

꿩을 잡으려다 여우를 만나는 꿈

친구를 찾으려다 끼 있는 여우에게 홀려 집 생각을 잊고 세월 가는 줄 모른다.

산에서 신령적인 존재나 호랑이 등 큰 짐승을 만나는 꿈

산에서 신령적인 존재나 호랑이 등 큰 짐승을 만나면 지위가 높아지며 좋은 직책 올, 맡게 된다.

호랑이, 고양이, 등이 지붕��� 올라가 내려다��는 꿈

어떤 권력가가 해를 끼치거나 억압을 가할 일이 생긴다.

호랑이가 방으로 들어오는 꿈

호랑이가 방으로 들어오는 꿈을 꾸게되면 훌륭한 인재를 낳게 될 태몽이거나 귀인의 방문, 일, 소유와 관계된 꿈이다.

호랑이가 날뛰면서 으르렁거리는 꿈

집안을 비롯하여 신변에 시끄럽고 어지러운 일이 발생하여 손실을 보거나 장해가 있게 되며, 집안이나 직장 등에 말썽이나 다툼, 불상사가 따를 것을 암시하는 흉몽

산에서 신령적인 존재나 호랑이 등의 큰 짐승을 만난 꿈

어떠한 단체에서 지위가 높아지며, 좋은 직책을 맡게 될 징조

호랑이와 함께 걸어가면서 얘기한 꿈

귀인을 만나 도움 받을 일이 생길 징조로, 상봉이나 합의 등을 암시하는 길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