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화장실 들어가는 꿈

화장실 들어가는 꿈

DreamDoc | 9:22 오전 | 2018년 11월 30일

누군가 화장실에 들어가는 꿈

누군가 화장실에 들어가는 꿈을 꾸게되면 계획했던 일을 어려움 없이 이루게 된다.

소변을 보기 위해 화장실에 들어가는 데서 잠이 깨는 꿈

어떤 일에 관여하는 것 뿐 소원성취 여부는 암시되지 않는다.

음식점의 화장실에 들어가는 꿈

음식점의 화장실에 들어가면 외박의 상징으로 여관에서, 유흥업소에서 일하는 사람이나 창녀를 찾는다.

소변을 보기 위해 화장실에 들어가는데 잠이 깬 꿈

어떤 일에 관여하는데 자기가 바라고 있는 일은 이루어지지 않는다.

낯선 살마이 자기 집 화장실에 들어가는 꿈

낯선 살마이 자기 집 화장실에 들어가는 꿈을 꾸게되면 가까운 사람이나 가족 중에 누군가 부정한 행실을 저지르거나 가출을 한다.

대학 캠퍼스 안으로 들어가는 꿈

실제로 학생은 명문대학으로 입학을 하고, 사업가는 대기업으로부터 수익성이 좋은 공사를 하청 받게 된다. 승진, 합격, 입주권 확보, 취직 등이 있다.

모르는 사람의 손에 이끌려 자꾸 산속으로 걸어 들어가는 꿈

예기치 못한 큰 위험이나 중병 등 궂은 일에 부딪쳐서 우환과 손재를 겪게 된다. 자신을 이끌고 가는 사람이 이미 죽은 사람일 경우는 더욱 불길하고 흉험하다.

굳게 닫힌 문을 열쇠로 열고 들어가는 꿈

굳게 닫힌 문을 열쇠로 열고 들어가는 꿈을 꾸게되면 자수성가하여 재물을 모으거나 사업체를 일크인다.

빨간색 옷을 입고 집안으로 들어가는 꿈

집안 식구들이나 자신에게 좋지 못한 일이 발생되며 화재나 유혈의 액화가 발생하게 된다. 집안 내부나 벽을 빨간색으로 칠했거나 빨간꽃이 만발해 피었다든지 빨간 천이나 빨래가 잔뜩 펼쳐져 있는 것도 역시 화재의 위험과 유혈의 사고 등 궂은 일에 부딪치게 된다.

청룡이 여성의 치마 속으로 들어가는 것을 본 꿈

태몽으로, 부인과 새댁은 임신을 하여 훌륭한 자식을 낳게 된다. 애정면에 있어서도 강한 상승기류로, 원하고 있는 이성과의 원만한 관계도 기대할 수 있는 시기.

남년가 같이 화장실에 들어가는 꿈

남년가 같이 화장실에 들어가는 꿈을 꾸게되면 불륜관계가 세상에 알려지거나 누군가의 간통 소식을 듣게 된다.

화장실을 찾지 못해 애태우는 꿈

화장실을 찾지 못해 애태우는 꿈을 꾸게되면 원하던 일을 하지만 별다른 진척이 없어 실망하게 된다.

화장실 사방이 뻥 뚫려 볼일을 볼 수가 없는 것은

계획한 일이나 이성 교제 등에서 충분히 이루어질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주위의 방해가 생겨 뜻을 이루지 못할 지도 모른다.

재래식 화장실에서 소변을 보는 꿈

재래식 화장실에서 소변을 보게 되는 꿈은 근심걱정이 사라지는 것을 상징합니다.

화장실에 관한 꿈

자신의 일을 처리해 줄 어떤 기관, 회사, 사업장, 작전 본부, 모의 장소, 사창굴, 첩의 집, 부정한 곳, 재물의 발생지, 사상의 토론장소 등을 상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