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환자가 걷는 꿈

환자가 걷는 꿈

DreamDoc | 9:41 오전 | 2018년 11월 30일

환자가 걸음을 제대로 걷는 꿈

환자가 걸음을 제대로 걷는 꿈을 꾸게되면 경이로운 일을 성사시켜 주위 사람들로부터 칭찬을 듣는다.

누군가와 어깨동무하지 않고 따로 걷는 꿈

누군가와 어깨동무하지 않고 따로 걷는 꿈을 꾸게되면 각자 따로 떨어져서 걸어가면 동업자나 동료와 헤어지게 된다.

알몸으로 자신의 엉덩이를 보이며 길을 걷는 꿈

알몸으로 자신의 엉덩이를 보이며 길을 걷는 꿈을 꾸게되면 자기만의 비밀이 탄로남을 암시하는데, 특히 불편한 관계가 발각됨을 예고한다.

과수원을 구경하며 걷는 꿈

과수원을 구경하며 걷는 꿈은 독서, 대화, 상담, 연애 등의 일과 관계가 있다.

물위를 걷는 꿈

물위를 걷는 꿈은 불가능하게 보이는 모든 일이 원만하게 풀리며, 안될 것 같던 일도 이상하게 극적으로 풀려나감을 의미한다. 계획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안심하고 추진해도 좋을 것이다.

비오는 날에 혼자 우산을 쓰고 걷는 꿈

비는 윗사람이나 기관의 영향력 등을 상징하며 우산을 혼자 쓰고 걸어가는 것은 그 영향력의 영향을 받지 않고 독립적인 행동을 하게 되는 것을 나타내는 것이다. 혹은 어려움을 피하게 되고 자신을 보호하여 주위의 존경을 받고 기쁨을 느끼게 되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기도 하다.

환자가 약이나 약초를 구해 먹는 꿈

환자가 약이나 약초를 구해 먹는 꿈을 꾸게되면 차츰 질병에서 회복하고 고민하던 문제들을 해결한다.

고령자나 중병환자가 천사를 따라가는 꿈

자신의 죽음이 임박해 있는 것을 나타낸다.

환자가 옷을 새것으로 갈아입는 꿈

더욱 병이 깊어져서 회생불능에 이르거나 임종이 멀지 않음을 암시하는 흉몽이다. 화려하고 산뜻한 옷으로 갈아입으면 점차 증세가 호전되어 병을 떨치고 쾌차하게 된다.

환자가 이슬을 마시는 꿈

좋은 약으로 효험을 얻어 머지 않아 완쾌하게 될 길몽이다.

병문안 가서 환자와 정담을 나누는 꿈

병문안 가서 환자와 정담을 나누는 꿈을 꾸게되면 꿈속의 환자가 곧 회복된다. 아울러 자신에게도 즐거운 나날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