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흰색 옷 꿈

흰색 옷 꿈

DreamDoc | 10:20 오전 | 2018년 11월 30일

흰 옷감을 끊어 재봉질하거나 흰색 옷을 만지작거리는 꿈

흰 옷감을 끊어 재봉질하거나 흰색 옷을 만지작거리는 꿈은 주변에 사람중 누군가 죽음을 맞이하여 상복을 입을 예지몽이다. 혹은 부모나 가족에게 우환이 발생할 징조이다.

손수 흰색 옷을 꿰매거나 재봉질을 하는 꿈

부모 등 윗사람들과 연관된 궂은 일 내지 피해나 불행한 일에 부딪치게 된다.

흰색 브래지어를 착용하는 꿈

신선, 선녀 같은 고운 마음씨로 덕을 쌓고 순수한 순결과 사랑이 열린다.

흰색 똥 꿈

집안에 경사스런 일이 있고 재물과 돈이 들어온다. 횡재, 목돈, 먹거리등이 생긴다.

흰색 상복을 입는 꿈

여러 방면으로 유산을 상속 받는다.

흰색 커튼, 막, 휘장 등으로 가리는 꿈

어떤 천 따위로 공간을 가로막아 친다는 것은 한계를 정해서 한쪽면을 보이지 않게 하기 때문이다. 꿈 속에서 그냥 흰색 커튼으로 가려져 있거나 흰색 커튼을 보았다면 이 꿈은 복잡하고 까다로운 일을 맡게 되어서 귀찮아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흰색 천이나 붕대로 발과 발목을 감아서 신발 대신 신고 가는 꿈

흰색 천이나 붕대로 발과 발목을 감아서 신발 대신 신고 가는 꿈은 어려운 난관을 잘 극복하여 사업면에서 크게 성공한다. 재물과 명성을 한께 얻을 예지몽이다.

옷을 벗은 채 알몸으로 고향에 가는 꿈

옷을 벗은 채 알몸으로 고향에 가는 꿈을 꾸게되면 소망하던 일들을 이루지 못하고 혼자서 먼 곳에서 고독하게 생활한다.

옷에 똥싸는꿈

옷에 똥싸는 꿈은 많은 돈, 많은 재물이 오게되는 꿈이라고 보는 견해가 있습니다. 꿈에서 똥은 재물을 상징하기 때문이지요. 
이러한 해몽은 과거에 농경시대에 어울리는 해몽이기도 합니다. 똥은 비료와 관련이 있고, 똥이 많으면 풍년이 난다는 식으로 해몽이 가능하기 때문이죠. 하지만 지금의 시기에는 맞지 않는 해몽이 아닌가 싶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시대에 맞지 않은 해몽이고, 맞지 않아서 서서히 사라지지 않을까 싶은 해몽입니다.

소변이 옷에 묻은 꿈은

어떤 상호간에 계약을 맺거나 사소한 감정으로 불쾌한 마음을 갖는다.

화려한 금빛이 나는 옷을 입는 꿈

부귀공명하고 입신출세하여 만인의 대표가 된다. 승진, 합격, 입학, 당선, 학위, 자격취득, 승리, 성공, 재물, 돈, 상장, 훈장, 명예, 성취 등의 길조이다.

핑크색 옷을 입는 꿈

다른 사람에게 사랑을 받거나 질병에 걸릴 염려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