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가게가 텅 비는 꿈

가게가 텅 비는 꿈

DreamDoc | 6:10 오후 | 2018년 11월 21일

하나님에게 천당에 가게 해달라고 비는 꿈

하나님에게 천당에 가게 해달라고 비는 꿈은 고위 관직에 오르거나 결혼과 관련된 일을 하게 된다.

하나님께 천당가게 해달라고 비는 꿈

높은 관직에 오르거나 결혼에 관계되는 일을 하게 된다.

하나님에게 천당에 가게 해달라고 비는 꿈

하나님에게 천당에 가게 해달라고 비는 꿈은 고위 관직에 오르거나 결혼과 관련된 일을 하게 된다.

거미 떼가 마구 덤비는 꿈은

어떤 사람에게 시달림을 받거나 화를 면치 못하게 되는 기분 나쁜 꿈입니다.

칼을 들고 덤비는 강도에게 쫓기는 꿈

진행하고 있는 일이 중단되거나 위태로운 상태에 빠져 해결책을 찾기 위해 동분서주 할 징조의 꿈.

자기에게 덤비는 짐승을 죽이는 꿈

자신의 일을 성사시킨다.

돌탑을 돌며 소원을 비는 꿈

돌탑을 돌며 소원을 비는 꿈을 꾸게되면 권력 있는 책임자나 기관에 민원을 제기해서 사건을 해결한다.

얼굴을 접수계에 내밀고 들어가게 해달라고 하는 꿈

신상카드를 어느 기관에 제출하고 결과가 나오기를 기다린다.

그릇가게에서 그릇을 사는 꿈

집안에 살림살이를 장만하거나 잔치가 벌어진다. 관용, 수용이 있다.

손님이 거의 없는 썰렁한 가게를 지키는 꿈

여러 가지의 상품이 진열되어 있는 슈퍼마켓 등의 가게가 꿈에 등장하는 것은 자신의 능력이 탁월하다고 믿고 있으며 이것을 다른 사람들에게 자랑하고 싶다는 증거이다. 손님이 거의 없는 썰렁한 가게를 지키는 꿈은 대인 관계나 직장에서 업무상의 상하관계에 자신감이 없다는 열등감과 콤플렉스를 암시한다. 다른 의미로는 결혼이 늦어지고 있다는 초조함이나 쓸쓸함을 상징한다.

가게에서 물건을 사는 꿈

가게에서 물건을 사는 꿈을 꾸게되면 그 물건으로 인해 많은 이익을 얻으며, 물건의 크기에 따라 이익의 정도가 달라진다.

가게에서 자신이 뭔가를 파는 꿈

여러 가지의 상품이 진열되어 있는 슈퍼마켓 등의 가게가 꿈에 등장하는 것은 자신의 능력이 탁월하다고 믿고 있으며 이것을 다른 사람들에게 자랑하고 싶다는 증거이다. 가게에서 자신이 뭔가를 파는 꿈은 자기 과시나 자만심, 잘난 척하는 성질을 나타낸다. 한편 가게라는 장소보다 거기서 팔고 있는 물건에 관심이 있었다면 그 물건이 상징하는 의미에 꿈을 해석하는 열쇠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