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가게에 사람이 많은 꿈

가게에 사람이 많은 꿈

DreamDoc | 9:17 오전 | 2018년 12월 24일

개요

가게에 사람이 많은 꿈은 이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성운이 좋아지는 꿈으로 보는 견해가 많습니다.

얼굴을 접수계에 내밀고 들어가게 해달라고 하는 것은

신상카드를 어느 기관에 제출하고 결과가 나오기를 기다린다.

옷가게에 옷이 즐비하게 걸려 있는 꿈

옷가게에 옷이 즐비하게 걸려 있는 꿈을 꾸게되면 입학을 하거나 취직을 하게 되어 선후배들에게 많은 축하를 받는다.

자기집 앞에 낯선 문지기가 막고서 못들어가게 하는 꿈

자기집 앞에 낯선 문지기가 막고서 못들어가게 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뭔가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것으로 풀이된다. 낯선 문지기란 전혀 예상치 못했던 새로운 장애물이나 방해가 되는 사람을 의미하며 자기집 앞이라는 장소는 가족과 관련된 일임을 뜻한다. 즉 집안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다는 경고의 꿈이다. 특히 가족들의 건강, 가장의 건강을 살펴야 한다.

생선 가게에서 이불을 산 꿈

먹을 복을 상징하는 것으로, 물건이나 음식을 장만하게 될 징조

손님이 거의 없는 썰렁한 가게를 지키는 꿈

여러 가지의 상품이 진열되어 있는 슈퍼마켓 등의 가게가 꿈에 등장하는 것은 자신의 능력이 탁월하다고 믿고 있으며 이것을 다른 사람들에게 자랑하고 싶다는 증거이다. 손님이 거의 없는 썰렁한 가게를 지키는 꿈은 대인 관계나 직장에서 업무상의 상하관계에 자신감이 없다는 열등감과 콤플렉스를 암시한다. 다른 의미로는 결혼이 늦어지고 있다는 초조함이나 쓸쓸함을 상징한다.

죽은 사람이 산 사람같이 일어나서 돌아다니는 꿈은

집안이나 자기 신상에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날 암시이니 조심해야 합니다.

죽은 사람이 나타나는 꿈

죽은 사람이 당신에게 뭔가를 알리고 싶어하는 꿈이라고 생각해야 한다. 그 사람의 표정이 즐거워 보이면 당신이 그 영혼에 의해 보호받고 있다는 증거가 되지만, 당신을 원망스러워하는 분위기라면 당신이 그 사람에게 죄책감을 느끼고 이싸는 증거이다. 그리고 조상이 나타나 무엇인가를 당신에게 알리는 꿈은, 그 분의 말씀이나 분위기, 태도 등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 그 안에는 중요한 메시지가 들어있기 때문이다. 그것은 인생의 지침이기도 하고, 미래에 대한 경고이기도 하기 때문이다.

투명한 옷을 걸치고 적진을 활보해도 알아보는 사람이 없는 것은

남의 눈을 피해서 염탐하거나 교제한다.

여러 사람이 쇠고기를 자르는 꿈

여러 사람이 쇠고기를 자르는 꿈을 꾸게되면 무언가를 서로 나누는 과정에서 시비가 생기게 된다.

냉정한 눈빛의 사람을 보는 꿈

꿈 속에서 섬뜩할 정도로 차가운 눈빛을 보았다면 실제로 그런 상황에 처하게 될 수도 있다. 자신의 처지가 어렵거나 난처하게 되어 안절부절하는 상태인데도 주위 사람들이 냉정하게 대하거나, 위험에 처한 상태인데도 도움을 받기 힘들고 도리어 냉대를 받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