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가게 사람 없는 꿈

가게 사람 없는 꿈

DreamDoc | 5:06 오후 | 2018년 12월 12일

개요

사람이 거의 없는 가게를 홀로 지키는 꿈은 대인관계에 있어서 자신감이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는 다르게 해몽을 한다면 결혼이 늦어진다는 초조함을 반영한 것이라고 합니다.

그릇 가게에서 그릇을 사온 꿈

집안 살림살이를 장만하거나 집안에 잔치를 벌일 일이 있을 징조. 관용이나 수용을 암시하는 길몽

쌀가게에서 쌀을 사 오거나 쌀이 배달되는 꿈

쌀가게에서 쌀을 사 오거나 쌀이 배달되는 꿈을 꾸게되면 중병에 걸려 고생하는 가족이 있거나 자신이 중환자라면 이 꿈을 계기로 병을 치유하게 된다. 쌀을 사는 꿈은 병을 치료하게 된다는 암시다.

대문이 닫혀 아무도 못 들어가게 닫혀진 문을 열어제치고 안으로 들어가는 꿈

널리 이름을 떨치는 명예와 많은 재물 및 이권을 얻게 되며, 성공리에 큰일을 성취하여 여러 사람의 축하나 칭찬을 받게 되고, 애정관계에 따른 소망달성의 기쁨이 얻어지게 된다.

채소, 야채 가게에서 채소, 야채와 나물을 사는 꿈

집안에 고사가 있거나 잔치 할 일이 생긴다. 회식, 파티, 선물 등이 생긴다.

얼굴을 접수계에 내밀고 들어가게 해달라고 한 꿈

신상카드를 어느 기관에 제출하고 결과가 나오기를 기다린다.

사람고기(人肉)을 먹는 꿈

사람고기 맛있나?? 재산이 불고 큰 이득을 볼 꿈.

다른사람이 임신하는꿈

아는 다른 사람이 임신을 하는 꿈은 그 임신을 한 사람이 자신의 인생에 있어서 중요한 삶이 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직장인의 경우에는 큰 실적과 성과를 얻을 가능성이 높고, 사업에 있어서도 머지않아 큰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만약 싫어하는 사람이 임신을 하는 경우에는 관계가 호전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절친이 임신을 하는 경우에는 큰 행운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죽은 사람이 자신을 보며 웃거나 말을 한 꿈

웃으면 중병이 낫고, 말을 하면 사업이 번창하게 될 징조

입고 있던 옷을 다른사람에게 벗어주는 꿈

상대방이 책임을 대신 질 일이 생긴다.

색안경을 쓴 사람ㅇ르 보는 꿈

색안경을 쓴 사람ㅇ르 보는 꿈을 꾸게되면 본심을 좀처럼 노출시키지 않는 사람과 접촉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