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가게에 비가 새는 꿈

가게에 비가 새는 꿈

DreamDoc | 11:35 오후 | 2018년 12월 23일

개요

가게에 비가 새는 꿈은 물의 색을 잘 봐야 합니다. 물이 맑은 색이 었다면 돈이 모이는 꿈입니다. 하지만 탁한 색이었다면 재물이 나가는 꿈으로 해몽이 됩니다.

그릇에 담긴 물이 새는데가 없나 살펴본 꿈

사업체를 운영해 나가면서 경비를 절약해서 쓴다.

지붕에서 물이 새는 꿈

맑은 물이 흘렀다면 재물운을 뜻하며 많은 재물을 모으게 될 수 있음을 상징.
그렇지만 탁한 물이 떨어지고 있다면 가족에게 질병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천장에서 물새는 꿈

꿈에서 천장의 이미는 부모와 조부모, 즉 집안의 능력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공간에서 물이 떨어지는 것은 나쁜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대체적으로 이러한 꿈은 집안 덕을 더이상은 볼 수 없기 때문에 독립을 해야함을 의미합니다. 또한 다르게 해몽을 하면 집안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집의 동쪽이 부실해서 비가 새는 꿈

동쪽은 생명의 원기가 숨쉬는 방향이다. 또한 태어나고 성장, 발전하는 방향이며 다시 태어나는 재생의 방향이기도 하다. 따라서 동쪽 방향이나 동쪽 지방이 유독 강조된 꿈을 꾸면 자신의 인생이 앞으로 점점 발전하여 전망이 트인다는 암시이다. 즉 삶의 밝은 면을 부각시키는 길조이다. 또한 삶을 살고 싶다는 소망, 청춘에 대한 그리움, 젊음, 살아온 길을 되돌아보는 것, 신혼 시절 등을 상징하기도 한다. 한편 동쪽은 신체 중 간장을 상징하므로 동쪽에서 괴로운 일이 생겼다면 간 기능이 나빠졌다는 예시이므로 검진을 받아보는 것이 현명하다. 집의 동쪽이 부실해서 비가 새는 꿈이나 토지의 동쪽 부분이 유독 황폐해진 꿈도 모두 간 기능의 이상과 관련돼 있을 가능성이 높다.

천장에서 비가 새는 꿈

천장에서 비가 새어 빗물이 떨어지는 꿈은 뜻밖의 행운이 찾아와 집안이 부유해지고 안락한 생활을 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다.

과일가게에서 과일을 사는 꿈

재물과 돈이 생기고 먹을 것이 풍요로와진다. 임신, 횡재, 물품, 식복 등의 길운이다.

생선 가게에서 이불을 산 꿈

먹을 복을 상징하는 것으로, 물건이나 음식을 장만하게 될 징조

하나님에게 천당에 가게 해달라고 비는 꿈

하나님에게 천당에 가게 해달라고 비는 꿈은 고위 관직에 오르거나 결혼과 관련된 일을 하게 된다.

과일 가게와 거래를 한 꿈

금융기관에 근모하고 있는 사람과 상담할 일이 생길 징조

어떤 가게에 셀 수 없을 정도로 많은 양복이 걸려 있는 것을 본 꿈

취직을 하게 되거나 승진 등 축하할 만한 일이 생기게 된다.

방안에 달이 비쳐 대낮처럼 환해졌던 꿈

집안에 경사가 있고 기쁜 소식이 오며 걱정하고 있던 일이 말끔히 해결된다

비단 위에 앉아 있는 꿈

신변에 경사스런 일이 있고 입신양명하게 된다. 승진, 당선, 합격, 성취 등의 길조이다.

퇴비나 건초더미를 만든 꿈

여러 방면으로 자본이 축적된다.

이사할 준비를 하는 꿈

이사할 준비를 하는 꿈을 꾸게되면 직장을 다른 곳으로 옮겨보려 수소문하게 된다.

자기와 가깝게 지내던 사람을 무자비하게 죽이는 꿈

남들이 할 수 없는 어려운 일을, 자신도 평소 생각치 못했던 의외의 방법으로 스스로 속시원하게 처리할 징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