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가구 위를 올라가는 꿈

가구 위를 올라가는 꿈

DreamDoc | 9:44 오전 | 2018년 12월 25일

땅속을 뚫고 솟구친 용이 하늘로 올라가는 꿈

개천에서 용 나듯 어려운 환경 속에서 역경을 딛고 일어서게 된다. 신령이 도와 부귀영화를 누리게 된다. 행운의 여신이 찾아온다.

이층으로 올라가는 꿈

이층으로 올라가는 꿈은 성가신 일로부터 벗어나 자유롭게 되고 싶거나 해방되기를 원하는 것을 의미한다.

연못에서 용이 하늘로 올라가는 꿈

학문과 진리를 탐구하게 된다. 승진, 합격, 당선, 자격취득, 승리, 성공 등이 있다.

건물 아래층에서 위층으로 올라가는 꿈

건물 아래층에서 위층으로 올라가는 꿈을 꾸게되면 높은 기관의 일을 맡거나 신분, 직위 등이 현재보다 상승하게 된다.

돌층계를 올라가는 꿈

여러 가지로 곤란과 손실 등 장애를 치르게 된다.

가구에 관한 꿈

평온과 행운의 가정생활을 암시하는 꿈이다.

가구 등의 물건을 집안으로 들여온 꿈

큰 이득을 보게 되거나 돈과 관계된 사건을 떠맡게 된다.

가구를 집안으로 들여놓는 꿈

현위치에서 변동이 있으며, 미혼자는 배필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된다. 하지만 구설수가 있으니 말조심을 해야 한다.

결혼 않한 여성이 나무를 베고 잘라서 집을 만들거나 가구를 만드는 꿈

목은 수목 등의 식물이나 모든 목제품, 나무에 관련된 꿈 등이 여기에 포함된다. 의미는 재생, 새로운 생활, 발전, 진전, 능력을 나타낸며 꿈의 주된 주제가 나무인 경우 나무의 상태에 따라 의미가 달라진다. 결혼 안한 여성이 나무를 베고 잘라서 집을 만들거나 가구를 만드는 꿈은 결혼에 대한 예지몽이다. 더구나 안정적인 결혼생활을 하게 된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나무를 베어 쓰러뜨리거나 나무가 베어져 쓰러지는 꿈은 강한 적을 만나 곤란을 겪고 자신의 성장과 발전이 방해당할 것을 암시한다.

냉장고나 집안 가구 안에 있던 독수리가 날아간 꿈

냉장고나 집안 가구 안에 있던 독수리가 날아간 꿈은 오래 간직하던 보물을 팔아야 하거나, 자기만 알고 있던 지식이나 기술을 다른 사람들을 위해 사용하게 될 징조이다.

가위바위보를 하는 꿈

가위바위보를 하는 꿈을 꾸게되면 어떤 일의 성공과 실패를 가늠해질 수 있는 꿈이다.

하천이나 강으로 떠내려가거나 바다 위에서 정처 없이 표류하고 있는 꿈

집안에 돌연한 불상사나 질병, 사고 등 좋지 못한 액화가 발생되거나 손재와 경영사의 파탄을 겪게 된다.

물고기가 배 위로 튀어 오르는 꿈

물고기가 배 위로 튀어 오르는 꿈을 꾸게되면 누군가를 어려움에서 구해주거나 횡재한다.

활 시위가 끊어지는 꿈

좌절, 배신, 이별 등이 있게 된다.

큰 물고기가 물위에 치솟는 꿈

큰 물고기는 명성이 높아지고 뜻을 이루지만 작은 고기가 수면을 뛰어 오르면 소문만 요란할 뿐 명성은 고사하고 실패의 쓴맛을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