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가방에 넣는 꿈

가방에 넣는 꿈

DreamDoc | 2:16 오후 | 2018년 11월 22일

가방에 물건을 넣는 꿈

원했던 이성과의 만남이 이루어진다.

떨어져 있는 가방을 열어보니 돈뭉치가 가득 있어 주머니에 마구 쑤셔넣는 꿈

서류가방이 떨어져 있어 열어보니 돈뭉치가 가득 들어 있고 이 돈을 주머니 여기저기에 마구 쑤셔 넣는 꿈은 권력 계급에 편입될 행운의 꿈이다. 부귀공명을 누리되 주변의 인맥과 학연, 발빠른 정보를 이용할 수 있는 힘이 커진다.

계란을 사서 바구니에 넣는 꿈

임신에 대한 소원을 나타낸다.

이가 빠진 자리에 의치를 해 넣는 꿈

이가 빠진 자리에 의치를 해 넣는 꿈은 직장이나 가정에서 새로운 직원이나 가족이 생기는 꿈이다. 의치는 본래 자신의 이가 아닌 인위적인 것으로 새로 들어오는 양자 또는 의형제를 상징하기도 한다. 또는 새 며느리, 사위를 얻게도 한다. 이의 색이 누렇거나 검다면 근심 걱정이 생긴다.

뜨개질에 무늬를 넣는 꿈

오랜 우정이 되살아나거나 새로운 우정이 싹튼다.

거북이가 몸통 속으로 목을 집어넣는 꿈

거북이가 몸통 속으로 목을 집어넣는 꿈을 꾸게되면 누군가에게 부탁한 일이나 원하는 일이 뜻대로 풀리지 않아 상심의 나날을 보낸다.

바구니에 손이나 발을 집어 넣는 꿈

꿈에 나타나는 바구니는 상자, 통, 냄비 등의 담는 그릇과 마찬가지로 역시 여성의 성기를 상징하는 도구이다. 아울러 바구니는 그 담긴 내용물의 양에 따라 행운과 불행의 크고 작음을 나타내기도 한다. 꿈 속에서 바구니에 손이나 발을 집어 넣었다면, 이 꿈은 다른 해석을 요구할 필요없이 완벽하게 성적인 것을 뜻하는 상징몽이다. 꿈에서 한 이 행위는 육체 관계, 그 자체를 의미한다.

손가방 속의 돈을 도둑맞는 꿈

손가방 속의 돈을 도둑맞는 꿈을 꾸게되면 잃어버린 돈이 소액이면 근심 걱정이 해소되거나 자신의 신상이 다른 사람에게 노출될 일이 생긴다.

가방을 주어 열어보니 돈이 가득한 꿈

주변의 도움으로 일이 잘 풀린다.

무거운 책가방을 방에다 놓고 나오는 꿈

근심 걱정이 해소된다.

돈이 가방에 가득 찬 것을, 모르는 사람이 가져가라고 하는 것은

주택을 구입하거나 사업을 계획한다.

무거운 책가방을 방에다 놓고 나오는 것은

근심 걱정이 해소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