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가방 얻는 꿈

가방 얻는 꿈

DreamDoc | 2:15 오후 | 2018년 11월 22일

낯선 사람에게 돈 가방을 얻는 꿈

낯선 사람에게 돈 가방을 얻는 꿈을 꾸게되면 새집을 장만하거나 사업계획을 세우게 된다.

돈, 동물, 재물, 귀한 물건을 얻는 꿈

돈, 동물, 재물, 귀한 물건을 얻는 꿈은 큰 재물이나 이권을 얻는 일로 실현된다. 다만, 적은 액수의 돈을 줍는 꿈은 불만족감으로 인해 재물이 나가는 일로 실현된 사례가 많다. 낯선 사람에게서 돈다발을 한아름 얻는 꿈, 돈다발을 주워 주머니에 넣는 꿈, 예쁜 도자기 두 개를 품에 안는 꿈, 별 다섯 개가 하늘에서 내려와 이마에 앉는 꿈, 돈다발을 한아름 받아 안는 꿈, 노란 금반지를 받는 꿈, 탐스러운 감 두 개를 따오는 꿈, 물고기 한 마리를 받은 꿈, 동전 두 개를 줍는 꿈, 돼지가 손안에서 저금통으로 변한 꿈, 보석을 줍는 꿈, 탐스러운 복숭아를 따는 꿈, 토실토실한 알밤을 줍는 꿈 등을 들 수 있다.

신발을 얻는 것은

이것이 태몽이라면 자수 성가를 해서 세인의 이목을 한몸에 받는다.

누군가에게 신발을 얻는 꿈

누군가에게 신발을 얻는 꿈을 꾸게되면 장차 자수성가하여 일가를 이룰 아이를 낳게 될 태몽이다.

금수저, 금술잔, 금촛대, 금식기 등을 얻는 꿈

금수저, 금술잔, 금촛대, 금식기 등을 얻는 꿈을 꾸게되면 남부럽지 않게 부귀하게 살고, 사업에서 성공을 거둔다.

큰 길가에서 패물이나 금전을 얻는 꿈

머지 않아 이권 또는 재물이 생기고 경영하는 일이나 소망사의 순탄한 발전이 따르게 된다.

가방을 잃게 되거나 도둑맞는 꿈

가방은 가정이나 직장, 동업자, 도움을 주던 사람, 일거리, 사업, 자금출처 등을 상장한다고 볼 수 있다. 이러한 가방을 도둑맞거나 분실하였다면 가방이 상징하는 것들을 잃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보면 된다. 그러므로 직장을 잃거나 그만두게 될 수도 있고 사업이 흔들리고 있을 수도 있으며 집이나 그간에 자신을 도와주었던 사람을 잃게 될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처음 보는 낯선 사람과 서류가방을 든 채 악수하는 꿈

처음 보는 낯선 사람과 서류가방을 든 채 악수하는 꿈을 꾸게되면 사업상 거래가 성사될 암시다. 낯선 사람이 지위가 높은 사람이라면 직위나 명예가 올라가고 큰 이익을 얻을 것이다.

가방이나 핸드백이 열려 있는 꿈

꿈 속에서 자신의 가방이 열려 있는 것을 보게 되면 도난을 당한 것이 아닐까 걱정하게 되겠지만 해석은 다르다. 자신의 가방이든 남의 가방이든 입구가 열려 있는 것을 보는 꿈은 가방을 어떤 기관이나 장소로 해석하고, 그것이 활짝 열려 있는 상태라고 보면 된다. 다시 말하면 공개적으로 직원 채용을 한다거나 주식공모 등을 하는 것으로 볼 수 있는 것이다. 혹은 자신의 일이나 사건 등이 알려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것이다. 우체부의 가방이 열려 있었다면 새로운 소식이나 편지 등을 계속 받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우체부가 가방이 넘치도록 편지를 담고 열어젖힌 채로 걸어오는 걸 보는 꿈

우체부가 가방이 넘치도록 편지를 담고 열어젖힌 채로 걸어오는 걸 보면 장기간에 걸쳐 많은 양의 편지를 받게 된다.

가방 속에 문서가 수북이 쌓이는 꿈

하고 있는 일이 계획대로 잘 추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