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가수와 같이 노래를 부르는 꿈

어떤 일에 친구와 같이 협동으로 일을 성취하게 된다. 합작투자, 동업을 하게 된다.

유명한 가수가 노래부르는 것을 본 꿈

흥이 날 일들이 생길 징조로, 진행하고 있는 일의 성취나 귀인의 도움을 받을 징조의 길몽.

유명한 가수가 노래를 부르는 꿈

하루 온종일 기분이 상쾌하고 마음먹은 대로 일들이 술술 풀리게 된다. 예술의 전당이나 극장에서 명화감상을 하게 된다. 기쁜 소식, 구경, 관람 등을 하게 된다.

가수가 노래를 부르는 꿈

직장인에게 불행한 소식이 있을 흉몽.

가수가 되어 높은 산에서 노래를 부르는 꿈

소원성취의 길몽이다. 시험합격, 입학, 당선, 승진, 자격증취득등 소망이 이루어질 징조.

대중 앞에서 노래를 부르는 꿈

대중 앞에서 노래를 부르는 꿈을 꾸게되면 자기의 사상을 피력하거나 선전, 호소하여 많은 사람들이 따른다.

다른 사람을 아버지라고 부르는 꿈

다른 사람을 아버지라고 부르는 꿈을 꾸게되면 권위적이지만 가족들을 사랑하고 자녀 양육을 책임지는 아버지의 상징적 개념에서 그 사람은 아버지처럼 의지하거나 따르는 인물을 상징한다.

반주에 맞춰 노래를 부르는 꿈

반주에 맞춰 노래를 부르는 꿈을 꾸게되면 어떤 단체를 주도적으로 이끌며, 제대로 반주하지 못한 경우 어떤 청원이나 선전을 인정받지 못하게 된다.

뻐꾹새와 같이 울음 소리로 노래를 부르는 꿈

음치가 목청이 터져 노래방의 스타가 되고 기분이 날아갈 듯 좋아진다.

혼자서 노래를 부르는 꿈은

자기의 주장을 강력히 내세워 남의 마음을 동요시킨다.

가수나 배우 및 유명 연예인에게 꽃다발을 주거나 악수를 하는 꿈

생각지 않은 손실이나 말썽이 생겨서 피해를 치르게 되며 타인과 연관되어 불이익 내지 궂은 일을 치르게 된다.

자신이 유명한 성악가나 가수가 되어 높은 산에서 노래를 부르는 꿈

바라고 있던 희망이 때가 되어 마음먹은 대로 소원성취하게 된다. 각종 시험에 합격, 입학, 승진, 당선, 학위, 자격취득, 승리, 성공, 행운 등이 있다.

가수에 관한 꿈

실제로 인물, 전도사, 선전원 등의 동일시이고, 문학 작품, 선전, 광고물, 라디오, 텔레비젼 등의 상징이다.

유명 음악인 혹은 인기 가수와 데이트를 하는 꿈

유명 음악인 혹은 인기 가수와 데이트를 하는 꿈은 인기 있는 직업을 갖거나, 인기 작품을 쓰거나, 인기 가 수의 레코드판을 구입하여 듣게 된다.

가수나 배우가 되어 무대에 오르는 꿈

가수나 배우가 되어 무대에 오르는 꿈을 꾸게되면 실수로 매우 곤란한 처지에 놓이게 되든지 창피스런 일을 당하게 된다.

알 수 없는 노래를 작곡하여 세상에 알리는 꿈

그 동안의 침체기를 벗어나 새로운 사업계획, 작전계획, 선전문구, 문예작품 등을 구상하게 된다.

아카시아 나무에 올라가 노래를 부르는 꿈

하루 온종일 기분이 상쾌하고 일들이 저절로 풀린다. 연설, 강의가 있다.

가수가 되어 높은 산에서 노래를 부르는 꿈

소원성취의 길몽이다. 시험합격, 입학, 당선, 승진, 자격증취득등 소망이 이루어질 징조.

낮은 언덕 밑에서 노래한 꿈

부모님께 어떤 화근이 생기거나 부모상을 입고 곡할 일이 있게도 된다.

다함께 노래를 부르고 춤추며 흥겨워하는 꿈

다함께 노래를 부르고 춤추며 흥겨워하는 꿈은 자신의 이권과 사회적 명예가 높아지며 사람들로부터 축하받을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