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 앞에서 노래부르는데 망신 당한 꿈

사랑하는 사람이 있으나 마음을 전달하지 못해서 꾸는 꿈. 대인 관계의 오해.

굿을 하면서 춤을 추고 노래를 부르는 것은

무당 집이나 철학관 등을 찾아가 운명을 점치게 된다.

합창단에 들어가 노래를 부르는 꿈

합창단에 들어가 노래를 부르면 공동 성명, 단체, 모임 등에 가입하게 된다.

누군가 자신의 이름을 부르는 꿈

질병이나 유행병에 걸리기 쉽고, 기타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한다.

노래방에서 친구들과 함께 노래를 부르는 꿈

실제로 노래방이나 분위기 있는 곳에서 직장동료와 친구들과 같이 같이 마음껏 즐긴다. 동창회, 파티, 연회석, 주점, 모임 등이 있다.

어머니가 아이의 이름을 부르는 소리에 깜짝 놀라 잠에서 깨는 꿈

어머니가 아이의 이름을 부르는 소리에 깜짝 놀라 잠에서 깨는 꿈을 꾸게되면 멀리 객지에 나가 있는 자식이 위험한 상황에 처하려고 할 때 예지하는 꿈이다. 무슨 일이든 조심하는 것이 현명하다.

전혀 모르는 사람이 자기집에서 목욕하는 꿈

전혀 모르는 사람이 자기집에서 목욕하는 꿈을 꾸게되면 앓고 있던 병이 낫거나 생활이 좋아지는 등 운세가 점점 풀리게 된다.

안에 있는 사람의 손을 잡아 끌어내는 꿈

안에 있는 사람의 손을 잡아 끌어내는 꿈은 상대에게 강제로 책임을 지게 한다.

함께 있던 사람이 화를 내거나 자신이 상대에게 화를 내는 꿈

꿈 속에서 함께 있던 사람이 화를 내거나 자신이 상대에게 화를 냈다면 이는 현재 자신이 지나치게 제멋대로 일처리를 하고 있거나 경거망동한 행동을 하고 있음을 뜻한다. 이로 인해 예기치 않은 손해를 보게 될 수도 있으니 잠시 멈춰서서 자신을 돌이켜볼 필요가 있다.

닭이 사람의 시신을 쪼아 먹는 꿈

닭이 사람의 시신을 쪼아 먹는 꿈을 꾸게되면 갑자기 놀랄 일이 벌어지거나 부부간, 가족간에 이별하게 된다. 특히 노인은 생일, 환갑잔치를 하지 않는 것이 좋다.

무덤에서 사람의 손이 나와 손짓을 한 꿈

빚 독촉을 받거나 직장인은 진급을 하게 된다.

제삿상 앞에서 우는 꿈

사업 성과가 광고되어 기뻐할 일이 생긴다.

앞산에서 곰 울음소리가 들리는 꿈

우편, 소식 등을 암시하는 길몽으로, 평소 바라고 있던 희망사항이나 소망이 이루어지고, 뜻하지 않던 곳에서 행운을 맞아 작은 재물과 이익이 있을 징조

길을 가다가 병원 앞에서 멈춰서는 꿈

길을 가다가 병원 앞에서 멈춰서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가까운 시일에 친지나 가족 등이 병원에 입원하여 병문안을 갈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개가 앞마당 또는 뜰을 파헤치는 꿈

개가 앞마당 또는 뜰을 파헤치는 꿈을 꾸게되면 마당을 파헤치는 개는 우연한 행운이 찾아올 징조거나 자신을 도와줄 협조자, 후원자가 생길 예지적 꿈이다.

제삿상 앞에 절하는 꿈

제삿상 앞에 절하는 꿈은 제사 지내는 인물과 동일시되는 사람에게 부탁을 하거나 작품, 일을 제출하고 자신이 원하는 결과를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제상 앞에선 자신의 절을 외면하거나 맞절을 할 대상이 없이 사진이나 지방이 놓여진 상태이므로 제상 앞에 절하는 꿈은 거의 소망이 성취되는 것을 의미한다.

다함께 노래 부르고 춤추며 흥겨워하는 꿈

다함께 노래 부르고 춤추며 흥겨워하는 꿈을 꾸게되면 이권과 명예가 높아지며 축하할 일이 생긴다.

자신이 혼자 노래를 하는 꿈

어떤 사상 또는 연정을 피력해서 남을 따르게 할 일이 생긴다.

대중 앞에서 노래를 부르는 꿈

대중 앞에서 노래를 부르는 꿈을 꾸게되면 자기의 사상을 피력하거나 선전, 호소하여 많은 사람들이 따른다.

즐거운 기분으로 산에서 노래를 하는 꿈

즐거운 기분으로 산에서 노래를 하는 꿈은 자기를 남에게 과시하거나 권력과 명예를 얻을 징조이다.

상쾌한 기분으로 산꼭대기에서 노래한 꿈은

자기를 남앞에 과시하거나 권세와 명예를 얻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