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가게 앞 유리 깨지는 꿈

가게 앞 유리 깨지는 꿈

DreamDoc | 5:08 오후 | 2018년 12월 12일

개요

유리가 깨지는 것은 무조건 안좋은 꿈 입니다. 소중하게 생각했떤 것들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는 의미이지요. 특히 가게 앞유리가 깨지는 꿈은 자신의 사업 또는 직업 전선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치아가 깨지는 꿈

어떤 병에 걸리거나 하는 사업에 지장이 있을 징조

돌을 던져 물건이 깨지는 꿈

돌을 던져 물건이 깨지는 꿈을 꾸게되면 모든 일을 자신의 고집과 억지대로 하려 한다는 암시다.

핸드폰 깨지는 꿈

현대사회에서 핸드폰은 소통의 의미입니다. 이러한 소통의 도구가 문제가 생긴다는 것은 친구와 불화가 생기거나 오해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음을 암시합니다. 따라서 친구와의 관계 그리고 지인과의 관계를 조심하는것이 좋습니다.

장독이 떨어져서 깨지는 꿈

현재 운영하고 있는 사업체나 자신이 책임을 맡은 일거리들이 진전을 보지못하고 부실한 운영으로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는 상황임을 의미하는 꿈이다

어금니 깨지는 꿈

이빨이 깨지는 꿈은 대표적인 흉몽입니다. 이빨은 가족을 상징하며 이러한 이빨에 문제가 발생하는것은 가족에 문제가 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빨의 위치마다 가족 구성원이 다르게 됩니다. 어금니의 경우에는 윗사람을 의미합니다.

뜻밖의 사고수가 있어 몸을 다칠수있으니 주의해야하며 부모에게 좋지못한 일이 생길수있으니 부모님의 안부를 잘 물어보는것이 좋고, 큰 지출이 생길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생선 가게에서 이불을 산 꿈

먹을 복을 상징하는 것으로, 물건이나 음식을 장만하게 될 징조

반찬가게에서 반찬거리를 사는 꿈

실제로 밑반찬거리를 장만하여 밥상 위에 올려놓는다. 준비, 먹거리가 생긴다.

생선가게에서 건어물을 사는 꿈

실제로 시장에서 부식물을 장만하거나 물건을 사게 된다. 먹거리, 식복이 있다.

쌀가게에 쌀과 잡곡이 많이 쌓여 있는 것을 본 꿈

재물과 돈이 생기고 먹을 것이 들어올 징조 먹을복, 사업발전, 횡재 등을 암시하는 길몽

가게에서 물건을 파는 꿈

어떤 사람에게 자신의 일거리를 맡기고 그 성과를 기대할 일이 있게 된다.

임산부의 꿈에서 온순해 보이는 사람이 나타나서 자신의 앞에 서는 꿈

태몽으로, 지극히 선량하거나 온순한 성격의 아이를 출산한다.

혼인을 며칠 앞두고 상대편 집에 초상이 난 꿈은

결혼식을 연기되거나 집안에 대사를 연기할 일이 생기게 되는 꿈

상여 앞에 만장이 많이 있는 것을 보는 꿈

사업에 많은 성과가 생기고 업적을 쌓게 된다. 또는 뛰어난 작품이 완성되어 만장의 수효만큼 세상에 선전, 광고할 일이 생기고 명성을 떨치게 됨과 동시에 많은 돈을 벌게 된다.

남의 자전거 앞에 타고 길을 가는 꿈

남의 자전거 앞에 타고 길을 가면 타인의 강요에 의해 사업을 추진하게 된다.

옷 앞에 붙어 있는 명찰이나 뱃지가 떨어진 꿈

유명한 명인이나 스타는 자격상실이 되고 직장인은 파면을 당하며 학생은 학교를 중단하게 된다. 망신, 실패가 있다.

우박이 내려 유리창이 깨지는 꿈

자신의 소중한 물건이 도난을 당하거나 잃어버리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니 물건 단속에 각별히 신경써야 되는 꿈입니다.

바닷물이 유리같이 맑아 보이는 꿈

새로운 문명이 혜성같이 나타나 빛이 찬란하다. 케케묵은 문헌 속에 진리가 보이고 새로운 사업이 한눈에 보인다.

그릇에 담긴 물이 맑은 유리 같은 꿈

정신이 맑아지고 바라고 있던 소망이 달성된다. 종교의식이나 정성을 드린다.

붉은 팥이 유리 그릇안에 옥처럼 영롱한 꿈

깊은 학문과 진리를 탐구하고 새로운 자료를 얻어 학문 발달사에 빛을 남긴다. 문예작품 창작, 상품개발, 보물발굴, 재수대통 등이 있다.

유리창을 통해서 내다보는 꿈

신문 잡지를 통해서 알거나 간접적으로 세상일을 알게 되며, 상당한 거리와 훗날을 예시하는 경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