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가게 앞을 청소하는 꿈

가게 앞을 청소하는 꿈

DreamDoc | 10:52 오후 | 2018년 12월 23일

개요

가게 앞을 청소하는 꿈은 하고 있는 사업과 관련하여 곤란한 일이 해소될 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관련된 꿈은 아래와 같습니다.

구멍가게에서 과일을 사먹고 오백원을 지불한 현역 군인의 꿈

어떤 다른 부대에서 오개월간 출장 근무할 것을 예시한 꿈이다.

쌀가게에서 쌀을 사 오거나 쌀이 배달되는 꿈

쌀가게에서 쌀을 사 오거나 쌀이 배달되는 꿈을 꾸게되면 중병에 걸려 고생하는 가족이 있거나 자신이 중환자라면 이 꿈을 계기로 병을 치유하게 된다. 쌀을 사는 꿈은 병을 치료하게 된다는 암시다.

골동품 가게에서 고대 예술품이나 귀한 작품을 보는 꿈

실제로 희소가치가 오래된 물건이나 미술품을 감상하게 된다. 구경, 방문이 있다.

과일을 파는 가게와 관계를 한 꿈

금융기관에 출입하거나, 근무하고 있는 사람과 상담할 일이 생긴다.

가게에서 자신이 뭔가를 파는 꿈

여러 가지의 상품이 진열되어 있는 슈퍼마켓 등의 가게가 꿈에 등장하는 것은 자신의 능력이 탁월하다고 믿고 있으며 이것을 다른 사람들에게 자랑하고 싶다는 증거이다. 가게에서 자신이 뭔가를 파는 꿈은 자기 과시나 자만심, 잘난 척하는 성질을 나타낸다. 한편 가게라는 장소보다 거기서 팔고 있는 물건에 관심이 있었다면 그 물건이 상징하는 의미에 꿈을 해석하는 열쇠가 있다.

보리수나무가 눈앞에 점점 다가오는 꿈

우주의 실상을 깊이 깨닫고 자비로운 불성을 갖게 된다. 대각, 희망, 감상 등의 이상적 횃불이 된다.

하늘에서 떨어지는 영롱한 옥덩어리를 앞치마로 받는 꿈

태몽으로, 부인과 새댁은 임신을 하여 옥동자를 낳는다. 옳은 일을 했으면 천복을 받는다.

자가용들이 집 앞에 정차되어 있는 꿈

자가용들이 집 앞에 정차되어 있는 꿈을 꾸게되면 주위에 도움을 줄 만한 사람들이 많음을 나타낸다.

성모 마리아 앞에서 기도하는 꿈

성모 마리아 앞에서 기도하는 꿈은 제삼자의 도움으로 소원이 이루어진다.

앞에 있던 뱀이 방 안에 들어가서는 사람으로 변하는 꿈

앞에 있던 뱀이 방 안에 들어가서는 사람으로 변하는 꿈은 자신의 일에 많은 발전을 가져온다.

말똥을 치우거나 마굿간을 청소하는 꿈

말은 예지몽에서는 강한 힘으로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저항할 수 없는 운명적 힘을 의미한다. 상징몽에서는 가혹한 노동이나 피로, 격렬한 성적인 에너지, 남자 애인, 일의 진행, 취직과 승진, 결혼, 길흉을 나타낸다고 본다. 말에 관한 꿈은 어떤 경우이든 뭔가가 자신을 향해 빠른 속도로 찾아오고 있거나 달려나가는 형세를 나타낸다. 말똥을 치우거나 마굿간을 청소하는 꿈은 돈이 나갈 것을 암시한다. 하려는 일이 잘 되지 않고 근심 걱정하게 된다.

우물 내부를 청소하고 새로 단장하는 꿈

우물 내부를 청소하고 새로 단장하는 꿈을 꾸게되면 장차 부귀와 명예를 얻어 높은 지위에 오를 길몽이다.

땅을 쓸거나 청소하는 꿈

재물과 이권에서 이익이 얻어지게 된다.

귀이개로 귓속을 청소하는 꿈

귀이개로 귓속을 청소하는 꿈을 꾸게되면 진퇴양난에 처해도 옳고 그른 판단을 할 수 있다.

마당을 깨끗이 청소하는 꿈

재물과 이권에서 이익이 얻어지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