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가수와 악수하는 꿈

가수와 악수하는 꿈

DreamDoc | 2:19 오후 | 2018년 11월 22일

가수나 배우 및 유명 연예인에게 꽃다발을 주거나 악수를 하는 꿈

생각지 않은 손실이나 말썽이 생겨서 피해를 치르게 되며 타인과 연관되어 불이익 내지 궂은 일을 치르게 된다.

가수나 배우가 되어 무대에 오르는 꿈

가수나 배우가 되어 무대에 오르는 꿈을 꾸게되면 실수로 매우 곤란한 처지에 놓이게 되든지 창피스런 일을 당하게 된다.

가수나오는꿈

가수나오는꿈은 의외의 사람이 자신의 삶에 도움이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유명한 가수와 함께 노래를 부르는 꿈

누군가와 동업하게 되어 일이 성공적으로 진행될 꿈이에요.
유명한 가수와 함게 노래를 부르는 꿈은 어떤 문제에 친구와 함게 협동하여 일을 성취하게 되는 것을 의미해요. 즉 누군가와 공동 투자를 하거나 동업을 하게 된다면 만족스러운 성과와 이익을 얻게 될 꿈이랍니다. 그러니 동업을 하게 된다면 긍정적인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보도록 하세요.

가수가 노래를 부르고 있는데 노랫소리가 들리지 않는 꿈

뜻밖의 사고나 일의 중단으로 답답한 일이 생길 징조.

가수와 들판으로 나가 같이 밥을 먹는 꿈

자신이 하는 일이 유명해져 널리 명성을 떨치게 되는 꿈이에요.
꿈에서 가수는 좋은 소식을 뜻하고 들판에서 밥을 먹는것은 풍족함이 찾아오는것을 의미해요.
따라서 이 굼은 자신이 하는 일이 좋은 성과를 이루어 많은 명성과 이득을 얻게 되고 기다리던 반가운 소식을 듣게 될 꿈이랍니다. 그러니 하루하루 즐거운 마음으로 일상에 임하세요.

사이가 나빠져서 헤어진 친구나 애인을 만나 악수하는 꿈

꿈 그대로 화해 하고 싶다는 자기의 마음이 반영된 꿈.

악수하는데 상대방이 잡은 손을 흔드는 꿈

악수하는데 상대방이 잡은 손을 흔드는 꿈은 그 사람이나 그 사람과 동일시되는 기관이나 단체와의 협력관계가 원만하지 못하고 어려움을 겪게 됨을 의미한다. 손을 흔들면서 상대방이 미소를 지으면 상대로부터 냉대를 받거나 자존심을 상하면서도 하는 수 없이 일을 같이 하게 된다.

대통령과 악수하는 꿈

꿈해몽의 기본은 상징을 이야기 하는데 있습니다. 대통령의 상징은 존경하는 사람 또는 권위자를 뜻합니다. 따라서 대통령과 악수하는 꿈은 존경하는 인물과의 계약이나 약속이 이루어지고 명예도 따른다.

연인과 악수하는 꿈

연인과 악수하는 꿈을 꾸게되면 육체적으로 좀더 가까이하고 싶다는 은밀한 욕망을 반영한다

처음 보는 낯선 사람과 서류가방을 든 채 악수하는 꿈

처음 보는 낯선 사람과 서류가방을 든 채 악수하는 꿈을 꾸게되면 사업상 거래가 성사될 암시다. 낯선 사람이 지위가 높은 사람이라면 직위나 명예가 올라가고 큰 이익을 얻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