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연예인이 꽃다발을 주거나 악수를 청하는 꿈

인기연예인이 꽃다발을 주거나 악수를 청하는 꿈을 꾸게되면 예상치 못했던 손실이나 문제가 생겨 큰 손해를 보거나 다른 사람과 결부돼 좋은 일이 있다.

연예인과 악수하는 꿈

사람들의 도움으로 일의 성취감을 얻게 될 꿈이에요.
굼에서 악수는 상봉이나 결합 남녀합궁 등을 상징하므로 연예인과 악수하는 꿈은 주변 사람들과 예전보다 친근한 사이로 발전하게 되는 것을 뜻하지요.
그러니 어려움이 있으면 주저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도움을 청하여 원만하게 해결하세요.

인기 연예인이 꽃다발을 주거나 악수를 청하는 꿈

꿈 속에서 유명 연예인이 자신에게 꽃다발을 주거나 악수를 청하였다는 것은 별로 좋지 않은 암시로 어이없는 실수를 하게 되어 매우 곤란한 처지에 놓이게 되거나 창피스런 일을 당할 수 있음을 경고하는 꿈이다.

가수나 배우 및 유명 연예인에게 꽃다발을 주거나 악수를 하는 꿈

생각지 않은 손실이나 말썽이 생겨서 피해를 치르게 되며 타인과 연관되어 불이익 내지 궂은 일을 치르게 된다.

연예인이 나를 비웃는 꿈

골치아픈 일로 고민하게 될 꿈이에요.
연예인이 자신을 비웃는 꿈은 수설수에 오르거나 남과 시비가 붙어 싸움이 일어날 수 있음을 의미해요. 즉 생각지도 않게 사람들이 보는 앞에서 망신살이 뻗치거나 놀림을 당하게 될 꿈이지요.
또한 현재 추진중인 일이 차질이 생겨 우려가 생길 수도 있어요.
그러니 불미스러운 상황이 일어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연예인을보는꿈

연예인을 보는꿈은 정말 다양하게 해몽이 되는 것같습니다. 정해진 것이나 전래되는 것이 없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대체적으로 귀인을 만나서 협조와 도움을 받는 다는 의미로 해몽이 되고 있습니다. 또는 좋은소식을 듣는 해몽입니다.

연예인이 자신을 알아보고 말을 거는 꿈

연예인이 자신을 알아보고 말을 거는 꿈은 주위의 인정을 받고 싶은 당신의 욕구를 반영하는 꿈이라고 할 수 있다. 당신이 속한 단체나 일터에서 특별한 사람으로서 남들이 당신을 알아줬으면 하는 소망의 표현이다. 하루하루 당신의 개성과 성실성을 쌓아가다보면 직장동료나 주위사람들의 심중에 그것이 쌓여 실력을 인정받을 날이 올 것이다.

연예인과 키스하는 꿈

원하는 소식이나 정보를 얻게 될 꿈이에요.
꿈에서 연에인은 희소식이나 상봉을 의미하는데 그러한 연예인과 키스를 하는 것은 실제로 연예인에 대한 소식을 듣게 되거나 오랫동안 염원했던 소식을 듣는 것을 의미해요.
즉 신문이나 대중매체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의 근황을 알게 되거나 그 동안 갈구했던 일을 하게 될 기회가 주어지게 될 꿈이랍니다. 그러니 자신의 위치에서 더욱 매진하셔서 좋은 소식 많이 듣도록 하세요.

연예인으로 부터 귀금속을 받게 된 꿈

횡재수가 생길 길몽으로, 집안에 경사가 생기거나 행운이 찾아올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재물에 관련된 행운의 암시.

신령적인 존재와 악수하면서 무엇을 주고 받는 꿈

입학이나 취직, 합격 등 좋은 일이 생길 징조

친구나 동업자끼리 만나 악수를 하는 꿈

어떤 사업과 일을 상호간에 합리적으로 처리하게 된다. 합의, 계약을 한다.

신령적인 존재와 악수하면서 그에게 무엇을 주고 받는 것은

명문교에 입학하거나 논문이 통과된다.

악수하면서 손을 마구 흔들어대는 꿈

꿈 속에서 누군가와 악수를 하면서 손을 마구 흔들어대었다면 이는 악수를 한 상대방과의 협력, 결합, 결연에 문제가 발생하거나 흔드는 횟수 만큼 일이 생기게 됨을 의미한다. 가능한 많은 대화를 통해 문제가 될 수 있는 것들은 미연에 방지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다.

다투고 나서 소식이 없던 친구와 웅녀히 만나 악수하는 꿈

다투고 나서 소식이 없던 친구와 웅녀히 만나 악수하는 꿈을 꾸게되면 우연한 기회에 화해를 시도하고 싶은 심리를 나타낸다. 이런 기회에 우정이 더욱 돈독해질 수 있는 길몽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