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집에 연예인 꿈

집에 연예인 꿈

DreamDoc | 12:01 오전 | 2018년 11월 30일

연예인이 집에 온 꿈

연예인이 자신의 집에 오게 되면 뜻밖의 좋은 소식이 올 가능성이 있다고 해몽이 가능합니다.

연예인을 집으로 초청하는 꿈

잔치로 인하여 집안에 많은 사람을 초청하거나 즐거운 모임을 갖는다.

연예인이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뜻밖의 손님이 찾아와 기쁜 소식을 듣는다. 친인척, 친구, 애인, 귀빈 등이 찾아온다.

연예인이 자기 집에 온 꿈

친척이나, 친구, 애인, 귀인등 기쁜 소식을 가진 귀인이 찾아올 것을 암시하는 길몽.

낯선 집에 있는 꿈

낯선 곳이 나오는 꿈에서 낯설지만 조금이라도 친숙한 느낌이 드는 곳이 나왔다면 자기 자신이 현재 속해 있는 직장이나 사무실, 또는 주변 환경을 나타낸다. 그러나 확실히 낯선 곳으로 의식되는 장소였다면 죽음과 질병의 상징으로 흉조라 할 수 있다. 낯선 집에 서 있는 꿈은 무덤과 신위, 제단을 상징하는 꿈이다. 앞으로 이런 것들을 보게 될 일이 생길 것이라는 징조이자 흉몽이다.

소금을 얻거나 소금을 가지고 집으로 들어오는 꿈

집안에 우환이 생기고 식구들한테 근심거리가 있을 징조

자신의 집이 홍수로 인해 맑은 물속으로 잠기는 꿈

장차 사업이 번창하고 큰 재물을 모으게 되며, 입신, 출세하여 명성과 부귀를 획득하게 된다.

집안에 돼지가 돌아다니는 꿈

좋은 사람이 집에 들어오거나 사업이 성공하여 많은 돈을 벌게 된다

발코니에 균열이 생기거나 흠집이 나 있는 꿈

집에서 밖으로 돌출된 것이 발코니이다. 따라서 발코니는 여성의 가슴을 상징한다. 발코니에 균열이 생겼거나 흠집이 나 있다면, 가슴에 질환이 생길 것이 우려되므로 주의해야 한다.

연예인 죽는꿈

연예인이 죽는 꿈은 상황에 따라서 조금은 다르게 해몽이 가능합니다.
1. 연예인이 사고로 죽는 경우에는 곤란한 일이발생하지만 문제를 해결한다는 의미입니다.
2. 연예인이 죽었다는 뉴스를 보게되는 꿈은 겸손한 태도를 가지지 않으면 문제가 발생한다는 의미입니다.
3. 연예인의 부모가 죽은 꿈은 마음이 성장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연예인이 나를 비웃는 꿈

골치아픈 일로 고민하게 될 꿈이에요.
연예인이 자신을 비웃는 꿈은 수설수에 오르거나 남과 시비가 붙어 싸움이 일어날 수 있음을 의미해요. 즉 생각지도 않게 사람들이 보는 앞에서 망신살이 뻗치거나 놀림을 당하게 될 꿈이지요.
또한 현재 추진중인 일이 차질이 생겨 우려가 생길 수도 있어요.
그러니 불미스러운 상황이 일어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연예인에게 사랑 고백을 받는 꿈

어떤 소식이나 바람을 이루고 싶은 마음이 표출된 꿈이에요.
꿈에서 연예인은 희소식이나 상봉을 상징하므로 연예인에게 사랑 고백을 받은 꿈은 연예인에 대한 소식을 듣게 되거나 누군가의 사랑을 얻고 싶어하는 마음을 의미해요.
즉 신문이나 대중매체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의 근황을 알게 되거나 자신이 평소 관심이 있는 사람에게 자신의 마음을 전해 사귀고 싶은 마음이 나타난 꿈이랍니다.
그러니 마음 속으로 짝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용기를 내어 대쉬해 보세요.

자신이 연예인이 되든지 유명 연기자와 결혼하는 꿈

타인의 구설이나 말썽이 발생하고 주의 사람들과의 마찰 내지 고립 등으로 곤란과 장애를 치르는 입장에 놓이게 되며 애정관계나 이성문제로 갈등과 고민에 부딪치게 된다.

자신이 유명한 연예인이 되는 꿈

자신이 유명한 연예인이 되는 꿈을 꾸게되면 현실 도피나 현실에 대한 불만족을 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