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죽는꿈

연예인이 죽는 꿈은 상황에 따라서 조금은 다르게 해몽이 가능합니다.
1. 연예인이 사고로 죽는 경우에는 곤란한 일이발생하지만 문제를 해결한다는 의미입니다.
2. 연예인이 죽었다는 뉴스를 보게되는 꿈은 겸손한 태도를 가지지 않으면 문제가 발생한다는 의미입니다.
3. 연예인의 부모가 죽은 꿈은 마음이 성장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아이를 낳자마자 죽는 꿈

길몽이다. 어려움이 해결되고 이득이 생기는 꿈.

쓰나미에 죽는 꿈

쓰나미에 죽는 꿈은 흉몽이라고 할지도 모르겠지만 사실 좋은 꿈입니다. 죽음은 항상 새로운 삶과 이어져 있습니다. 즉 환생이라고 해몽이 가능합니다. 지금까지의 불운한 과거를 씻고 새롭게 나아가는 계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임금이 내리는 사약을 먹고 죽는 꿈

최고의 명예, 권리 등이 주어지며 영귀해진다.

동생이 죽는 꿈

동생이 죽는 꿈은 구설수가 없어지고 길몽이다.

고인이 다시 죽는 꿈

과거에 한번 성취했던 일이 다시 성취됨을 뜻한다.

자신의 연인이 아닌 다른 연예인과 사귀면서 행복해 하는 꿈

연예인으로 상징된 어떤 일이나 상태가 이용자님과 잘 어울려 편안함을 느끼거나, 진행중인 일이 적절한 상태로 추진되고 있음을 말한다.

가수나 배우 및 유명 연예인에게 꽃다발을 주거나 악수를 하는 꿈

생각지 않은 손실이나 말썽이 생겨서 피해를 치르게 되며 타인과 연관되어 불이익 내지 궂은 일을 치르게 된다.

연예인과 결혼하는 꿈

연예인과 결혼하는 꿈은 현재의 연인이나 배우자와 불화가 생길 가능성이 있습니다.

유명 연예인과 같이 걷는 꿈

꿈 속에서 당신과 함께 가는 유명 연예인은 마음속으로 소중하게 생각하는 어떤 것을 상징한다. 친구나 애인일 수도 있고 지금 몰두하고 있는 일이나 이루고 싶은 소망이나 꿈일 수도 있다. 꾸준히 그 일에 열심을 내고 있음을 나타내며 그 일을 즐거워하고 있다.

연예인이 하는 옷가게에서 옷과신발을 산 꿈

운세가 상승하여 모든일이 수월하게 진행 될 꿈이에요.
연예인이하는 옷 가게에서 옷과 신발을 사는 꿈은 뉴스가 될 만한 중요한 정보를 듣게 되거나 신변에 새로운 변화가 일어나게 되는 것을 뜻해요.
즉 그 동안 생활이 어려웠다면 생활의 여유를 찾게되어 추진중인 일이 서서히 풀리게 되거나 일어나 사업을 진행시킬 협조자를 만나 많은 도움을 받게 될 꿈이랍니다.
그러니 자신감을 갖고 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