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죽은 연예인 꿈

죽은 연예인 꿈

DreamDoc | 8:21 오후 | 2018년 11월 29일

죽은 연예인 꿈

꿈에 간혹 죽은 연예인이 나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러한 꿈 역시 다른 돌아가신분이 나온 꿈과 별반 다를게 없습니다. 그 연예인의 안색이 좋아 보였다면 길몽이고, 안색이 좋아보이지 않았다면 흉몽입니다.

죽은 아기가 태어나는 꿈

기분이 매우 불쾌하고 하는 일마다 어려움을 겪게 된다. 사고, 실패가 있다.

죽은 소를 묻으는 꿈

죽은 소를 묻으면 집안에 화근이나 우환이 생긴다.

죽은 조상이 꿈 속에서 또 죽는 꿈

이미 돌아가신 조상이 꿈 속에서 또 돌아가셨다면 이 꿈에서의 죽음이란 자신이 하고 있는 어떠한 일의 성취를 상징하는 것이다. 따라서 과거에 한번 성취를 이루었던 일을 하게 되어 다시 성취를 이룰 것임을 예견하는 꿈이다.

강가에 떠내려온 죽은 돼지를 집에 가지고 오는 꿈

강가에 떠내려온 죽은 돼지를 집에 가지고 오는 꿈은 가정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조짐이다. 아울러 가장이라면 한동안 실직자로서 전전긍긍하다가 한참 후에야 직장을 얻게 된다.

죽은자가 다시 살아나는 꿈

보통과 특수한 경우가 있다. 보통 경우에는 매사가 대길하고, 특수한 경우에는 어떤 일의 관계에 따라 행과 불행을 암시한다. 예컨대, 죽은 송장이 살아나면 불길하고 자신이 죽었다가 살아나면 기사회생으로 소망과 뜻을 성취하게 된다.

연예인과 결혼하는 꿈

연예인과 결혼하는 꿈은 현재의 연인이나 배우자와 불화가 생길 가능성이 있습니다.

연예인 나오는 꿈

연예인이 나오는 꿈은 상황에 따라 조금 다르지만 기본적으로는 기쁜 소식을 전해 듣게 될 꿈이에요. 꿈에서 연예인은 희소식이나 반가운 사람을 상징하므로 연예인을 보는 꿈은 자신에게 많은 도움이 될 사람을 만나거나 유익한 소식을 전해 듣게 되는 것을 의미해요. 즉 마음이 맞는 사람과 즐거운 시간을 갖거나 필요한 정보를 습득하여 실력을 쌓고 기반을 확고히 다지게 될 꿈이랍니다. 조만간 반가운 소식을 듣게 되겠으니 기대하셔도 좋겠네요.

연예인이 자기 집에 온 꿈

친척이나, 친구, 애인, 귀인등 기쁜 소식을 가진 귀인이 찾아올 것을 암시하는 길몽.

연예인에게 보석을 받는 꿈

가정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겨날 꿈이에요.
연예인에게 보석을 받는 꿈은 가족 중 누군가 횡제를 하여 돈 방석에 앉게 되고 그로 인해 집안이 풍성해지는 것을 의미해요. 즉 가문을 빛낼 인재가 생기거나 많은 돈을 벌어들여 여유롭고 평안한 생활을 즐기게 될 꿈이랍니다. 가정이 평온해야 밖에서의 일도 잘 풀리는 밥이니 항시 식구들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이도록 하세요.

연예인이 날 스카웃 하는 꿈

좋은 사람과 인연을 맺게 될 꿈이에요.
꿈에 연예인이 자신을 스카우트 했다면 예술 및 문화의 공간에서 우연히 뜻밖의 사람을 만나 인연을 맺게 되는 것을 의미해요. 즉 이상형을 만나게 되어 새로운 사랑을 키워 나가겠으며 하는 일에 어려움이 따른다면 도움이 될 만한 사람을 만나 좋은 성과를 얻게 될 꿈이랍니다.
그러니 즐거운 마음을 갖고 하는 일에 최선을 다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