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가는 길에 곤충류를 발로 밟아 죽이는 꿈

자신이 추진 중이던 작은 일이 성사되고, 태몽일 경우에는 태어날 아이가 유산된다.

무덤에서 빛이 번져나가는 꿈

무덤에서 빛이 번져나가는 꿈을 꾸게되면 많은 재물이 생기거나 명예를 얻게 되고, 반가운 사람을 만날 징조다.

집에 있던 뱀이 나가는 꿈

집에 있던 뱀이 나가는 꿈은 하는 일이 잘 안되어 있는 재물이 나갈 것을 암시한다. 위기가 닥쳤을 때 피해가 커지지 않도록 준비하고 조심하는 태도가 필요하다.

다리 위를 우마차가 지나가는 꿈

다리 위를 우마차가 지나가면 여러 기관의 도움으로 일을 추진시킨다.

몸의 일부분이 훼손되거나 살점이 떨어져 나가는 꿈

남에게 이권을 빼앗기거나 재물의 손실 또는 말썽이 생기게 된다.

콩 가마니가 곳간에 가득 쌓인 꿈

피땀 흘린 노력으로 엄청난 재물을 모아 당대에 갑부가 된다. 재물, 돈, 물품, 재복, 식복 등이 복 항아리마다 가득히 찬다.

도깨비가 쌀 가마니를 지고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집안에 물질적으로 풍요로움이 있고 재물과 돈이 들어온다. 횡재, 재물, 돈 등이 생긴다.

곡간에 농부가 쌀가마니를 차곡차곡 쌓는 꿈

재물복이 터질 행운의 징조이다. 진행하던 일에 대단히 만족할 만한 성과가 생기고 진행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일이 진행될 행운을 암시하는 길몽.

밀 가마니를 자동차에 가득 싣는 꿈

자사의 상품을 외국시장에 수출하거나 무역관계로 물품을 반출 반입하게 된다. 재물과 돈이 생기고 먹을 것이 풍요롭다.

곡식 가마니를 창고에 쌓아두는 꿈

호경기를 맞아 재물이 쌓이게 된다. 단 가마니 속에 분명 곡식이 들었는지 알 수 없을 때는 엄청난 근심을 쌓아논 것으로 큰 손해와 재난을 당한다.

집에 손님오는 꿈

실물수나 손재가 예상되니 거래 및 투자는 보류하는 것이 좋다.

집안 어른에게 큰절을 한 꿈

공공기관이나 자신이 몸담고 있는 단체로부터 상을 받거나 부탁 할 일이 생길 징조

친정으로 가다가 시집으로 발길을 돌리는 꿈

친정으로 가다가 시집으로 발길을 돌리는 꿈은 의욕을 가지고 진행하던 일을 포기하거나 헤어졌던 사람과 다시 만날 일이 생기게 된다.

자기 집 문이 망가지는 꿈

자기 집 문이 망가지면 도둑이 들거나 고용인이 주인 모르게 물건을 홈쳐 달아나

집에 손님이 오는꿈

꿈에서 손님은 집안의 경사, 가족관계, 인간관계, 소식, 재회, 가족의 건강 등을 상징할 수 있다. 집에 손님이 많이 오는 꿈은 가문이나 집안에 큰 경사가 생김을 암시한다. 결혼, 합격, 성공, 임신, 출산 등의 좋은일들을 의미하며 손님의 숫자가 많을수록 행운도 강해진다.

집에 오는 손님이 많으면 그만큼 당신의 인간관계가 풍부해지는것도 의미한다. 사회생활에서 사람들과의 교류가 폭넓어지고 다양해지면서 발넓은 인맥을 구축하게 된다.

재운이 상승하는 꿈으로 집의 재산이 늘어나거나, 가족들의 수입도 증가하고 금전적으로 횡재도 생길 수 있는 꿈이다. 건강운도 상승하는 꿈으로 당신과 가족들의 질병이 낫거나, 건강상태가 개선되고 향상되는것을 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