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집을 나가는 꿈

집을 나가는 꿈

DreamDoc | 12:03 오전 | 2018년 11월 30일

소가 집밖으로 나가는 꿈

재판을 받거나 좋지 않은 일이 생길 꿈이다. 모든 일에 주의하라

갯벌에 뒤집혀 있는 배를 바로 세워 하천을 저어 나가는 꿈

포기했던 일들을 새로운 각오로 다시 시작하게 될 징조

자라가 집안에서 밖으로 나가는 꿈

집안의 재산이 줄고 재물과 돈이 나간다. 지출, 우환, 실패, 사고, 질병, 가출 등의 불운이 닥친다.

개가 집을 나가는 꿈

개가 집을 나가는 꿈은 하려는 일이 실패하거나 재물이 나갈 것으로 해석한다. 개를 잃어서 슬퍼하는 마음이 들었다면 현실적인 손해나 좌절로 인해 마음이 상한다.

지나가는 행인이 자신의 집에 있는 감을 따 먹는 꿈

지나가는 행인이 자신의 집에 있는 감을 따 먹는 꿈을 꾸게되면 일손이 많이 부족해지고 재물을 잃게 되는 좋지 않은 꿈이다.

두꺼비가 집 밖으로 나가는 꿈

두꺼비가 집 밖으로 나가는 꿈을 꾸게되면 집안에 근심 걱정이 생기고 우환으로 재물과 돈이 나간다. 질병과 사고가 우려되므로 주의한다.

바닷물이 점점 밀려나가는 것을 보면

외세 또는 강대 세력, 기존 사상 등의 억제에서 점차 벗어난다.

잔디에 불이 붙어 번져나가는 꿈

잔디에 불이 붙어 번져나가는 꿈을 꾸게되면 희망하는 일들이 뜻대로 이루어지고 사업이 번창한다.

부부 동반 모임에 나가는 꿈

꿈 속에서 부부가 함께 나가거나 만나는 꿈은 현실에서 상호 협력하라는 경고로 풀이된다. 실제로 두 사람 사이에 냉기가 감돌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다.

여자의 옷을 하나씩 벗겨 나가는 꿈

여자의 옷을 하나씩 벗겨 나가는 꿈은 계약 사항이나 증서를 검토할 일이 발생한다.

집에 도둑이 드는 꿈

도둑맞는 꿈은 현실에서는 정반대로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도둑에 의해서 자신이 재산상 피해를 입었을 경우 오히려 횡재를 하거나 행운이 찾아오게 된다고 합니다. 그러니 도둑에게 당하는 꿈을 꾸셨다면 오히려 기뻐할 일이 생기니 안심하셔도 좋답니다.

자기 집의 문이 망가진 꿈

집안이나 회사에 도둑이 들거나 고용인이 자기 몰래 돈이나 물건을 훔쳐가지고 달아나게 될 징조

집을 대청소하는 꿈

집을 대청소하는 꿈을 꾸게되면 먼 곳으로부터 반가운 소식을 전해 듣게 되거나, 위상이 높아진다.

새 집의 여러 방을 살피는 꿈

새색시나 신입사원 등의 인물 됨됨이를 살피게 될 징조

대소변을 뒤집어쓰는 꿈

대소변을 뒤집어쓰는 꿈을 꾸게되면 운수 대통하여 재물과 이권이 엄청나고 부귀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