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구가 아닌 다른 사람이 자신의 집에서 나가는 꿈

심적 부담이 해소되거나 자신을 잘 따르거나 부탁을 들어 줄 사람이 있게 된다. 그러나 조상이 집을 나가면 살림이 궁색해진다.

거미가 집 밖으로 나가는 꿈

재산과 재물이 점점 줄어들고 쓸데없는 지출이 많아질 징조. 사업이 기울고 갖가지 우환이 발생할 것을 암시하기도

식구가 아닌 다른 사람이 자신의 집에서 나가는 꿈

심적 부담이 해소되거나 자신을 잘 따르거나 부탁을 들어 줄 사람이 있게 된다. 그러나 조상이 집을 나가면 살림이 궁색해진다.

다리 위를 우마차가 지나가는 꿈

다리 위를 우마차가 지나가면 여러 기관의 도움으로 일을 추진시킨다.

개가 집을 나가는 꿈

개가 집을 나가는 꿈은 하려는 일이 실패하거나 재물이 나갈 것으로 해석한다. 개를 잃어서 슬퍼하는 마음이 들었다면 현실적인 손해나 좌절로 인해 마음이 상한다.

소가 집밖으로 나가는 꿈

재판을 받거나 좋지 않은 일이 생길 꿈이다. 모든 일에 주의하라

빈집을 사거나 팔려고 하는 꿈

빈집을 사거나 팔려고 하는 꿈은 과부를 얻거나 한 번쯤 소유해 보려는 욕심을 갖게 된다.

집를 잃어버리는 꿈

명예, 권세를 상실하게 되거나 현재의 직위, 재산 등 을 남에게 넘겨주어야 될 지도 모르니 주의해야 한다.

논의 물이 터져 이웃집 논으로 흐르는 꿈

재물의 손실이 있거나 사상적 침해를 받는 일과 관계한다.

소가 집 대문 밖으로 나가는 꿈

소가 집 대문 밖으로 나가는 꿈을 꾸게되면 재판을 받는 등 좋지 않은 일이 생길 꿈이니 모든 일에 주의와 확인 점검이 필요하다.

곤충 표본집을 만들면

소설의 소재나 학설 등을 수집해서 책을 편찬하거나, 연구 성과를 얻게 될 징조

코가 유난히 큰 사람을 보면

모든면에서 풍요로운 사람과 접촉할 일이 생길 징조

경기에서 우승을 하여 많은 사람들 앞에서 우승컵을 받는 꿈

장래가 밝고 사회적으로는 명성이 있는 회사에 취직 또는 전근을 하게 된다.

사람이나 동물을 죽이고 양심의 가책을 받거나 불안해하는 꿈

사람이나 동물을 죽이고 양심의 가책을 받거나 불안해하면 일은 성취하나 뒤처리가 불안하거나 불쾌감을 느끼게 된다.

사람에게 쫓기는 꿈

쫒기는 꿈은 기본적으로 불안감을 상징합니다. 쫒기는거 자체만으로는 아무것도 이야기가 되지 않습니다. 구체적인 정황이 있어야 하지요.
아는 사람에게 쫒기는 꿈은 그 사람을 싫어하는 마음이 반영된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모르는 사람에게 쫒기는 꿈은 불안한 마음이 극도로 높아지는 것이지요.

사람 또는 동물의 얼굴이 서로 바뀌는 꿈

사람 또는 동물의 얼굴이 서로 바뀌는 꿈을 꾸게되면 일이나 사업체의 이름, 간판, 성격 등이 바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