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가스 새는 꿈

가스 새는 꿈

DreamDoc | 5:57 오후 | 2018년 11월 23일

벽 틈으로 연기나 가스가 새는 꿈

벽 틈으로 연기나 가스가 새는 꿈을 꾸게되면 새로운 소식을 접하거나 사람을 새로 사귀는 등 생활에 변화가 생긴다.

집에 물새는 꿈

집에 물새는 꿈은 크게 2가지로 구분될 수 있습니다.
1) 첫째로 맑은 물이 새어 들어왔다면 바라던 일이 이루어지게 되는 꿈입니다.
2) 둘째로 탁한물 또는 흙탕물이 새어들어 왔따면 원하는 바가 이루어지지 않게 되는 꿈으로 해석이 가능합니다.

선반에 물이 가득 담겨져 있는 그릇이 있고 그 것을 새는 데가 없나 살펴 보는 꿈

여러 개의 사업체를 운영하면서 자금의 융통이 어렵게 되고 소비를 억제할 일이 생기게 된다.

지붕에서 비가 새는 꿈

맑은 물이 흘렀다면 재물운을 뜻하며 많은 재물을 모으게 될 수 있음을 상징.
그렇지만 탁한 물이 떨어지고 있다면 가족에게 질병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지붕에서 물이 새는 꿈

맑은 물이 흘렀다면 재물운을 뜻하며 많은 재물을 모으게 될 수 있음을 상징.
그렇지만 탁한 물이 떨어지고 있다면 가족에게 질병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그릇에 담긴 물이 새는데가 없나 살펴본 꿈

사업체를 운영해 나가면서 경비를 절약해서 쓴다.

가스렌지에 음식을 끓이는 꿈

실제로 음식을 만들거나 새로운 일거리가 생긴다. 생산, 진행과정이 있다.

가스가 폭발하는 꿈

가스가 폭발하는 꿈을 꾸게되면 홍보이나 선전활동 등으로 작품의 인기가 많아진다.

가스불 보는 꿈

가스불 을 키고 그 가스불이 올라오는 것을 보는 꿈은 집안에 재물이 들어오는 꿈으로 많이 해몽되고 있습니다.
가스불을 켰다는 것은 음식을 하기 위함이고, 음식을 하기 위해서는 집안에 재물이 있어야 하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이 되네요.

석유, 석탄, 가스

석유, 석탄, 가스을 꾸게되면

벽에서 가스가 새어 나온 것을 본 꿈

새로운 소식을 전해 듣거나 인쇄물을 보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