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가슴에 젖이 나온 꿈
재물과 돈이 생기고 경사스런 일이 있다. 남녀가 합궁을 하게 된다.
가슴에서 젖이 나오는 꿈
재물과 돈이 생기고 경사스런 일이 있다. 남녀가 합궁을 하게 된다.
자신의 젖가슴에 털이 무성한 것을 보는 꿈
남자의 경우는 재수가 있고 하는 일이 순조롭게 성취되며 이득과 명예가 따르고 가업이 번성하는 발전을 얻게 되나, 여자일 경우는 비밀이나 부정의 노출 및 말썽, 손실이 발생되어 곤란을 치르게 된다.
남성이 자신의 젖가슴이 여성처럼 커지면서 털이 많이 돋아나는 꿈
남성이 자신의 젖가슴이 여성처럼 커지면서 털이 많이 돋아나는 꿈을 꾸게되면 건강과 명예, 소득을 암시하는 길몽이다.
검정색 브래지어를 가슴에 착용하는 꿈
욕심과 물욕이 생기고 겉과 속이 다른 양면성을 갖게 된다.
태양을 가슴에 안고 있는 꿈
사업가는 사업에 성공하고, 선남선녀는 사랑의 열매를 맺게 될 징조이다. 임신, 상, 훈장, 자격증, 권세, 승진, 당선, 합격, 횡재, 재물 등과 관계가 있다.
성모 마리아 가슴에 하얀 별이 반짝거리는 꿈
성모 마리아의 가슴에 하얀 별이 반짝거리는 꿈은 자신이 성령의 힘을 얻어 훌륭한 목자가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그렇지 않다면 기쁨, 경사, 입학, 승진, 당선, 합격, 성공 등의 길운이 따르게 될 것이다.
가슴을 풀어헤친 여자를 본 꿈은
가까운 사람 중 누군가가 위험에 직면하게 되고 그 위험을 처리해주게 된다.
해가 가슴에 부딪쳐서 많은 조각으로 쪼개진 꿈
분신 자살한 전태일 씨의 태몽이다. 전태일, 그는 1970년 11월, 22살의 나이로 청계천에서 “우리는 기계가 아니다. 근로기준법을 준수하라.”고 외치며 우리나라 노동운동 사상 최초로 분신자살함으로써 어두컴컴한 우리나라의 노동계에 빛을 던진 사람 해가 내 가슴에 부딪쳐서, 가슴과 함께 수많은 조각으로 쪼개진 것이, 저렇게 흩어져서 온 고을을 밝힐 거다.” 이런 꿈을 꾸고 나서, 태일이를 임신
물에 옷이 흠뻑 젖으는 꿈
물에 옷이 흠뻑 젖으면 신분, 사상 등에 큰 변화가 있고 그 변화된 환경에 쉽게 적응한다. 윗사람이 옷을 주면 보상, 권리, 직장 등이 생긴다.
젖을 먹으는 꿈
젖을 먹으면 길하고 녹봉이 늘어난다.
어린아이가 아닌데도 어머니의 젖을 빨아먹는 꿈은
조상의 유산을 물려받거나 뜻하지 않은 금전적 도움을 받을 일이 생긴다.
어머니의 젖을 빠는 꿈
가슴은 외면적으로 유방이 있는 부위이고, 내면에는 심장이나 폐 등이 자리잡고 있는 중요한 부위이다. 그런 반면 마음을 가슴과 동일시 하기도 한다. 가슴은 주로 마음, 너그러움, 중심, 신분, 일에 있어서의 중심을 상징하는 부분이다.또한 가슴은 모성애나 의지가 되는 무언가를 상징하는 경우가 많다. 특히 어머니의 젖을 먹는 꿈은 부모님께 유산이나 재물을 물려받을 것을 암시하는 경우가 많다. 어머니의 젖은 형제끼리 나누어 먹어야 한다는 점에서 혼자서 독점하기보다는 타인과 나누게 되는 것을 상징하기도 한다. 형제자매 간에 재산 분쟁이 생기거나 사업체나 재산을 나누어 받을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젖소 젖을 짜는 꿈
기쁜 일들이 생긴다. 그러나 여성이 꿨다면 불길한 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