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젖이 나오는 꿈

젖이 나오는 꿈

DreamDoc | 5:06 오후 | 2018년 11월 29일

가슴에서 젖이 나오는 꿈

재물과 돈이 생기고 경사스런 일이 있다. 남녀가 합궁을 하게 된다.

뱀 비늘 속에서 용이 나오는 꿈

둔갑술로 사업을 변신하여 경영난을 극복하게 된다. 요술경영기법, 변화발전, 개혁, 입신출세 등이 있다.

큰개가 나오는 꿈

큰개가 나오는 꿈은 현실을 벗어나고 싶은 욕구가 반영된 꿈이라고 합니다. 개가 크면 클수록 이러한 심리가 강한 것이지요. 조금 쉬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장롱 속에 구더기가 쏟아져 나오는 꿈

적금이나 곗돈을 타게 된다. 뜻밖에 횡재를 하여 많은 거금을 만진다.

동굴 속에서 석순을 따 가지고 나오는 꿈

유명회사의 샘플을 얻어 온다. 새로 나온 물품을 구입한다. 태몽일 경우, 부인과 새댁은 임신을 하여 훌륭한 옥동자를 낳는다. 새로운 문헌 자료를 얻는다.

서랍 속에서 구더기가 나오는 꿈

서랍 속에서 구더기가 나오는 꿈을 꾸게되면 뜻밖의 횡재로 많은 목돈을 만진다.

남성이 자신의 젖가슴이 여성처럼 커지면서 털이 많이 돋아나는 꿈

남성이 자신의 젖가슴이 여성처럼 커지면서 털이 많이 돋아나는 꿈을 꾸게되면 건강과 명예, 소득을 암시하는 길몽이다.

성냥이 젖어서 불이 붙지 않는 꿈

수십 번을 그어대면 청탁, 사업 등에 있어서 여러 번의 수속, 절차를 밟고 많은 액수의 자금을 소비하기도 한다.

어머니의 젖을 빠는 꿈

가슴은 외면적으로 유방이 있는 부위이고, 내면에는 심장이나 폐 등이 자리잡고 있는 중요한 부위이다. 그런 반면 마음을 가슴과 동일시 하기도 한다. 가슴은 주로 마음, 너그러움, 중심, 신분, 일에 있어서의 중심을 상징하는 부분이다.또한 가슴은 모성애나 의지가 되는 무언가를 상징하는 경우가 많다. 특히 어머니의 젖을 먹는 꿈은 부모님께 유산이나 재물을 물려받을 것을 암시하는 경우가 많다. 어머니의 젖은 형제끼리 나누어 먹어야 한다는 점에서 혼자서 독점하기보다는 타인과 나누게 되는 것을 상징하기도 한다. 형제자매 간에 재산 분쟁이 생기거나 사업체나 재산을 나누어 받을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자기가 어린아이에게 젖을 먹이면

정신적 물질적인 자본을 투자하여 완전한 사업을 육성할 일이 생긴다.

남의 어린애가 젖을 빨고 있는 꿈

집안에 우환이 들끓고 어려움이 생긴다. 정신적, 육체적 고통이 따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