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가족들이 나오는 꿈

가족들이 나오는 꿈

DreamDoc | 10:50 오전 | 2019년 1월 15일

개요

가족들이 나오는 꿈 그 것만으로는 어떠한 해몽도 하기는 사실 힘이 듭니다. 가족들이 나와서 어떠한 행동, 어떠한 상황에 처해있는지 알아야 정확한 해몽이 가능합니다.

책가방을 방 안에 놓고 나오는 꿈

책가방을 방 안에 놓고 나오는 꿈을 꾸게되면 근심하던 일이나 걱정거리가 사라지거나 모두 잊게 된다.

관 속에서 사람이 나오는 꿈

귀인을 만날 징조이나 관재구설이 예상되니 각별히 말조심하고, 배신당할 징조이니 거래처를 점검해야 할 일진

조개에서 천연진주가 나오는 꿈

조개에서 천연진주가 나오는 꿈을 꾸게되면 모든 일이 쉽게 이루어지거나 진리를 깨달으며 높은 자리에 옮겨 앉는다.

답안지를 제출하고 나오는 꿈

이직 또는 전근이 이루어진다.

선녀, 신령 또는 사람이 우물 속에서 나오는 꿈은

관청, 학원, 교회 등에서 훌륭한 인재가 나오거나 진리의 서적이 출간된다.

가족이 모여서 제사를 지내는 꿈

부귀영화를 누린다.

가족들과 즐겁게 지내고 있을 때 애인이나 약혼녀가 불쑥 나타나는 꿈

가족들과 즐겁게 지내고 있을 때 애인이나 약혼녀가 불쑥 나타나는 꿈을 꾸게되면 그 사람과 헤어지게 되고 집안에 걱정거리가 생긴다.

실제로 별거 중인 가족과 함께 있는 꿈

현실에서 별거 중인 가족과 함께 있는 꿈은 직장 사람들이나 거래처 사람들과 만나게 됨을 상징하는 꿈이다.

가족이 자살하는 꿈

가족과 같이 가까운 사람, 주변인이 자살하는 꿈을 꾸었을 경우 하고 있던 일이 새롭게 변화 하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따라서 지금까지 노력해왔던 일이 성과를 내게 되어 일에서 성취감을 느끼게 되거나 기회를 얻을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말고 자신이 맡은 위치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도록 한다면 분명 좋은 소식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온 가족이 모여서 박수를 치고 웃는 꿈

흉몽으로 병과 고생이 있을 것을 예시한 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