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가족들 나오는 꿈

가족들 나오는 꿈

DreamDoc | 10:49 오전 | 2019년 1월 15일

개요

가족이 나오는 꿈 그 자체만으로는 어떠한 해몽도 할 수 없습니다. 가족들과 무엇을 했느냐가 더 중요하지요. 구체적인 이야기를 한번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복주머니를 열어 보니 쌍으로 된 금반지가 나오는 꿈

선남선녀가 약혼이나 결혼식을 올리게 된다. 횡재, 재물, 돈, 행운 등이 있다.

땅이 쩍 갈라지면서 구더기가 쏟아져 나오는 꿈

유적지에서 국보급 유물이나 보물을 발굴해 낸다. 생산 및 유통에 투자하여 사업성과를 올리고 상장회사로 등극한다.

알을 깨고 새끼 오리가 나오는 꿈

새 생명이 탄생되듯, 지금부터 새로운 신규사업을 벌이게 된다. 새로운 문예작품을 창작한다. 졸업생은 지금부터 사회의 일원으로 동참하게 된다. 어둡던 과거를 청산하고 새사람이 되어 봉사하는 일꾼이 된다.

자신의 아내나 남편이 아닌 다른 사람이 자신의 배우자로 나오는 꿈

자신의 아내나 남편이 아닌 다른 사람이 자신의 배우자로 나오는 꿈을 꾸었다면 당신이나 당신의 배우자에게 다른 사람이 생겼거나 다른 마음을 먹고 있을 가능성이 있다. 단지 남편이나 아내에 대한 불만, 즉 다른 사람이었으면 더 행복했을 텐데 등의 감정이 표현된 꿈일 수도 있다. 자신과 배우자의 관계에 대해 잘 생각해보고 개선할 길을 찾아보는 것이 좋겠다. 그러나 만일 불륜을 암시하는 꿈이라면 대체로 본인보다는 상대방의 불륜이 상당히 진행되어 있을 가능성이 있으니 방심하지 말고 잘 해결할 방도를 찾아보아야겠다.

선녀, 신령 또는 사람이 우물 속에서 나오는 꿈

관청, 학원, 교회 등에서 훌륭한 인재가 나오거나 진리의 서적이 출간된다.

친구나 가족 중 누군가 아는 사람이 자고 있는 꿈

친구나 가족 중 누군가 아는 사람이 자고 있는 꿈을 꾸게되면 그 사람의 신상에 변화가 있음을 나타낸다. 불러도 깨지 않는다면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음을 뜻한다.

가족과 외출하는 꿈

실제로 어떤 용무로 분주다사하게 된다. 공동투자, 협동심, 조화와 질서 등이 있다.

죽은 조상이 가족 중 누군가를 어루만지는 꿈

해당되는 가족이 질병에 걸린다든지 몸이 아플 것이다. 당신을 쓰다듬었다면 당신이 질병을 얻게 된다.

가족이나 친구 등이 안개에 휩싸이거나 안개 속을 걷고 있는 꿈

가족이나 친구 등이 안개에 휩싸이거나 안개 속을 걷고 있는 꿈을 꾸게되면 그 사람의 신상에 좋지 않은 골칫거리나 어려움이 생길 징조다.

가족이 다치는 꿈

가족이 다치는 꿈은 평소에 가족에 대하여 걱정을 많이 하는 경우에 이러한 꿈을 꾸게됩니다. 하지만 평소에 별 걱정이 없었다면 가족에 우환이 생길 염려가 있습니다.  가족에게 안좋은 일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관심을 가져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