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가슴에 칼 찔리는 꿈

가슴에 칼 찔리는 꿈

DreamDoc | 5:59 오후 | 2018년 11월 23일

누군가의 칼에 가슴을 찔리는 꿈

누군가의 칼에 가슴을 찔리는 꿈을 꾸게되면 가슴과 연관된 부위에 병을 얻게 된다.

칼에 가슴을 찔리는 꿈

말썽이 많던 일들에 대해 중대한 결단을 내리게 된다.

몸에 칼날이 박히거나 찔리는 꿈

꿈 속에서 자신의 몸에 칼날이 박히거나 찔리게 되었다면, 칼의 공격성으로 자신이 해를 입게 되는 꿈이 아니라, 성적인 행위 그 자체를 의미하는 꿈이라 볼 수 있다. 이러한 꿈은 기혼자들이 주로 꾸는 꿈이다.

목을 날카로운 흉기로 찔리는 꿈

목을 날카로운 흉기 즉 작은 칼이나 송곳 등으로 찔리는 꿈은 목 자체에 병이나 문제가 생기는 것을 상징한다. 목과 관련된 병이 있는 사람은 그 병으로 인해 고생을 하게 된다. 인후염, 편도선 같은 병일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이미 감기에 걸려 있거나 심한 목감기를 앓게될 것이다.

목을 송곳으로 찔리는 꿈

편도선이나 독감등의 질병으로 고생하게 될 징조

손가락을 바늘에 찔리는 꿈

손가락을 바늘에 찔리면 사업상의 고통 또는 여러 번의 고비를 겪거나 반성할 일이 생긴다.

칼에 가슴을 찔리는 꿈

말썽이 많던 일들에 대해 중대한 결단을 내리게 된다.

은방울꽃을 가슴에 달고 있는 꿈

행운의 여신이 사뿐히 다가온다. 일신상에 경사스런 일이 있고 상, 훈장을 받는다.

어떤 괴한이 자신의 가슴팍에 올라 앉아 괴롭힌 꿈

부부나 형제간에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날 징조이며, 질병으로는 기관지에 이상이 있을 수 있으니 흡연이나 공해에 주의.

꿩 새끼를 가슴에 안고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곧 임신을 하게 된다. 아기를 낳으면 예쁜 여아로 장차 커서 훌륭한 인물이 된다. 큰 업적으로 인하여 상, 훈장을 받는다. 재물, 돈, 먹거리가 들어온다.

검정색 브래지어를 가슴에 착용하는 꿈

욕심과 물욕이 생기고 겉과 속이 다른 양면성을 갖게 된다.

상대방의 가슴이 점점 작아지는 꿈

사랑을 의심하고 마음이 좁아 상대자의 깊은 뜻을 헤아리지 못한다. 어른이 동심으로 돌아가 밥투정, 사랑투정, 명예투정을 한다.

여자가 칼을 빼들고 있는 꿈

여자가 칼을 빼들고 있는 꿈을 꾸게되면 재수가 좋아서 하는 일마다 순조롭다.

말을 탄 군인이나 경찰들이 총칼을 들고 있는 꿈

말을 탄 군인이나 경찰들이 총칼을 들고 있는 꿈을 꾸게되면 작은 일로 시비가 붙어 창피를 당하거나 어떤 강한 세력의 압력에 굴복하게 된다.

닭의 부리를 칼로 자르는 꿈

닭의 부리를 칼로 자르는 꿈은 말로 상대방을 제압한다는 뜻이다. 말 잘해서 천냥빚을 갚는다는 이야기처럼 당신의 뛰어난 말솜씨로 상대를 설득하여 성사되기 어렵다고 생각하던 일을 성사시키겠다.

군인용 칼을 얻는 꿈

군인용 칼을 얻는 꿈은 지위가 높아지고 다방면에 몰 일하게 된다.

상대방을 칼로 찔렀는데도 죽지 않고 자기를 쫓아오는 꿈

목표달성을 눈앞에 둔 상태에서 사업이 샐패하게 되고, 그로 인해 오랫동안 심한 고통에 시달리게 될 징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