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가슴을 만지는 꿈

가슴을 만지는 꿈

DreamDoc | 6:00 오후 | 2018년 11월 23일

여성의 가슴을 거칠게 만지는 꿈

여성의 가슴을 거칠게 만지는 꿈을 꾸게되면 여성의 가슴을 거칠게 만지면 부모에게 반항하거나 형제간에 다투는 등 가정이 불화한다. 반대로 부드럽게 감싸쥐면 동기간의 우애가 돈독해지고 가정이 편안해진다.

돼지의 새끼를 어루만지는 꿈

돼지의 새끼를 어루만지는 꿈은 장차 아이가 풍족한 생활을 영위하게 되지만 부모나 배우자에게는 근심거리가 생긴다.

색깔이 탁하고 붉은 소량의 인분을 만지는 꿈

색깔이 탁하고 붉은 소량의 인분을 만지면 기분이 불쾌해지고 모든 일에 불만을 느끼게 된다.

치한이 엉덩이를 매만지는 꿈

뜻밖에 낯모르는 사람에게 성폭행을 당하게 된다. 망신, 모욕, 도둑 등이 있다.

거북을 타거나 만지는 꿈

거북을 타거나 만지는 꿈은 장차 회사나 단체, 그룹의 지도자, 우두머리가 될 아들을 얻게 된다.

목이 잘린 머리를 보거나 만지는 꿈

오랫동안 골치 아펐던 문제가 해결 된다. 행운도 따름.

상대바의 가슴을 때리는 꿈

상대바의 가슴을 때리는 꿈을 꾸게되면 고약한 행위에 제재를 가하거나 주의할 일이 생긴다.

가슴에다 찬란한 태양을 안았던 꿈

일국의 통치자나 세계적으로 훌륭한 인물이 될 것을 암시하는 최고의 꿈이다. 과학자는 연구 발명하여 황금상을 타고, 사업가는 새로운 상품을 개발하여 국제시장을 점유하게 되며, 선남선녀는 달콤한 사랑의 꽃을 피워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될 길몽

학이 가슴에 안기는 태몽은

장래에 학자나 성직자가 될 딸을 출산하게 된다

제비가 날아가다 가슴으로 안겨들면

똑똑하고 재주가 비상한 아이를 출산하게 된다.

남의 가슴을 칼로 찌르는 꿈

남의 가슴을 칼로 찔렀던 꿈은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아서 당신의 경쟁자를 물리치게 되거나 경쟁자에게 큰 영향을 주어서 당신이 우세한 위치에 서게 되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다. 또는 일을 다른 사람들보다 더 잘 처리해서 능력을 인정받게 되는 계기를 만들 수 있다. 남을 칼로 찌른다는 의미는 그 사람을 실력으로 물리친다는 뜻으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