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가슴이 칼에 찔리는 꿈

가슴이 칼에 찔리는 꿈

DreamDoc | 6:01 오후 | 2018년 11월 23일

칼에 가슴을 찔리는 꿈

말썽이 많던 일들에 대해 중대한 결단을 내리게 된다.

누군가의 칼에 가슴을 찔리는 꿈

누군가의 칼에 가슴을 찔리는 꿈을 꾸게되면 가슴과 연관된 부위에 병을 얻게 된다.

누군가의 칼에 가슴을 찔리는 꿈

누군가의 칼에 가슴을 찔리는 꿈을 꾸게되면 가슴과 연관된 부위에 병을 얻게 된다.

목을 날카로운 흉기로 찔리는 꿈

목을 날카로운 흉기 즉 작은 칼이나 송곳 등으로 찔리는 꿈은 목 자체에 병이나 문제가 생기는 것을 상징한다. 목과 관련된 병이 있는 사람은 그 병으로 인해 고생을 하게 된다. 인후염, 편도선 같은 병일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이미 감기에 걸려 있거나 심한 목감기를 앓게될 것이다.

가시에 찔리는 꿈

예기치 못한 장애나 곤란에 부딪쳐서 말썽이나 손실을 치르게 된다.

전쟁터에서 싸우다 부상을 당하거나 적의 총에 맞던가 창이나 칼에 찔리는 꿈

재물과 이권을 얻게 되고 관공서나 공기관과 연관된 일이 원만하게 해결되며, 원하는 목표 또한 성취되고 여러 사람들의 추대 내지 존경을 받게 된다.

칼에 찔리는 꿈

칼에 찔려서 고통스러워 하며 피를 흘리게 되면 재물운이 상승하는 길몽인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반면에 피가 흐르지도 않고 아프지도 않다면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특정부위가 강조되는 꿈이라면 그 부분에 병이 생길 가능성이 있으니 주의해야합니다.

성모마리아 가슴에 하얀 별이 반짝거리는 꿈

성령의 힘을 얻어 훌륭한 목자가 된다. 기쁨, 경사, 입학, 승진, 당선, 합격, 성공 등이 있다.

검정색 브래지어를 가슴에 착용하는 꿈

욕심과 물욕이 생기고 겉과 속이 다른 양면성을 갖게 된다.

복숭아 꽃다발을 한 아름 가슴에 안고 있었던 꿈

애인과의 사이가 좋아지고 결혼에 대해서도 생각해 볼 시기가 되었음을 알리는 꿈의 예시

가슴에 훈장을 단 모습을 본 꿈

가슴에 훈장을 단 모습은 자신감을 나타내는 꿈이다. 자신의 실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가 왔음을 암시하며, 명예와 권력 등 자신이 가지고 있는 것들을 남에게 자랑하게 되는 꿈이다. 자신이 이루어놓은 업적들을 타인들에게 인정받아 마음으로 기쁨을 느낄 수 있거나 또는 그런 기회가 올 것이다. 승진의 가능성도 있다.

갑자기 가슴이 설레는 꿈

갑자기 가슴이 설레는 꿈은 어느정도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굼에서 갑자기 가슴이 설레이는 꿈은 오랫동안 보지 못한 사랑하는 사람을 목전에 두고 가슴이 콩당콩당 뛰게 된다. 젊은이는 희망이 넘치는 문화공간에서 멋진 사랑의 밀알을 줍는다. 앞으로의 사랑운이 좋아진다고 볼 수 있을것 같습니다.

반면에 다르게도 해석이 가능합니다.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될 것을 암시하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새로시작하는 일은 처음 접하는 분야이기 때문에 많은 시행착오가 있을것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시행착오는 자신을 성장시키는 밑걸음이 될것입니다.

긴 칼을 얻거나 보는 꿈

결투를 벌이거나 무기를 갖는 꿈은 어떤 여성과의 결혼을 예고하며 그 여자는 꿈을 꾼 사람이 갖고 있던 무기나 결투했던 상대와 아주 비슷한 성격을 갖는다고 할 수 있다. 긴 칼을 얻거나 보는 꿈은 아내나 애인이 병에 걸릴 것이라는 암시이므로 주의해야 한다.

칼로 모과를 여러 조각낸 꿈

생산 및 주식에다 투자한 것이 뜻밖의 호황을 맞게 될 징조. 부모의 유산을 형제끼리 나눠갖게 될 것을 암시

전쟁터에서 싸우다 부상을 당하거나 적의 총에 맞던가 창이나 칼에 찔리는 꿈

재물과 이권을 얻게 되고 관공서나 공기관과 연관된 일이 원만하게 해결되며, 원하는 목표 또한 성취되고 여러 사람들의 추대 내지 존경을 받게 된다.

이무기가 칼을 찬 사람 주위를 에워싸는 꿈

이무기가 칼을 찬 사람 주위를 에워싸면 이름을 남길 징조로, 경영하는 일이 잘 진행되며, 특허 활을 씌셔 뱀을 맞추면 운수 대통하고 재수가 있다.

누군가를 칼로 찔러서 나온 피가 튀어 자기의 몸에 묻는 꿈

꿈 속에서 누군가를 칼로 찌르고 그에게서 나온 흘러나오거나 터져나온 피가 자신의 몸에 튀는 것은 그 상대방에게 돈을 빌릴 일이 생기거나 다른 이의 사업을 도와 좋은 방향으로 나아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