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가슴 보이는 꿈

가슴 보이는 꿈

DreamDoc | 10:02 오전 | 2019년 1월 11일

개요

가슴보이는 꿈은 형제자매와 관련이 있습니다. 평소에 보기 힘든 형제자매를 볼 기회가 생깁니다.

해 두개가 붙어 보이는 꿈

쌍둥이를 낳게 되거나 두개의 사업을 동시에 이룩할 뛰어난 자식을 출산하게 된다.

때가 묻거나 구겨진 와이셔츠가 보이는 꿈

때가 묻은 와이셔츠나 구겨진 셔츠는 일이 해결되기 어렵거나 근심이 생길 암시이다.

어두운 감방 속을 꿰뚫고 밝은 햇살이 보이는 꿈

실제로 미결수나 죄수에게 드디어 행운의 여신이 찾아온다. 희망, 성취 등의 길조이다.

천정이 낮아보이는 꿈

자신의 지식과 지능이 높아졌음을 뜻한다.

엉덩이 곡선미가 아름답고 탄력성 있게 보이는 꿈

소비자의 취향에 잘 맞는 상품을 개발하여 시중 백화점이나 시장에 내놓게 된다는 것을 암시한다. 재물, 사업, 생산, 수출, 협조, 예술, 운동, 지하조직, 암시장, 역사, 과거, 음지, 배후, 뒷거래 등을 상징한다.

학이 가슴에 안기는 꿈

학이 가슴에 안기는 꿈은 장래에 학자나 성직자가 될 딸을 출산한다.

제비가 날아와 가슴에 안기는 꿈

애인을 만나 분위기 있는 곳에서 아름다운 사랑의 꽃을 피운다.

가슴 조이며 적군에게 쫓긴느 꿈

가슴 조이며 적군에게 쫓긴느 꿈을 꾸게되면 질병에 걸리거나 하는 일이 뜻대로 풀리지 않아 걱정한다.

가슴이 갑자기 미어지는 꿈

뜻밖의 천재지변이나 인재로 인한 슬픈 비보를 듣게 된다.

갑자기 가슴이 설레는 꿈

갑자기 가슴이 설레는 꿈은 어느정도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굼에서 갑자기 가슴이 설레이는 꿈은 오랫동안 보지 못한 사랑하는 사람을 목전에 두고 가슴이 콩당콩당 뛰게 된다. 젊은이는 희망이 넘치는 문화공간에서 멋진 사랑의 밀알을 줍는다. 앞으로의 사랑운이 좋아진다고 볼 수 있을것 같습니다.

반면에 다르게도 해석이 가능합니다.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될 것을 암시하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새로시작하는 일은 처음 접하는 분야이기 때문에 많은 시행착오가 있을것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시행착오는 자신을 성장시키는 밑걸음이 될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