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가슴 털 나는 꿈

가슴 털 나는 꿈

DreamDoc | 5:59 오후 | 2018년 11월 23일

털이 많이 난 남자의 가슴을 본 꿈

음이 외롭고 불안 초조해 지거나 거래 상 만난 사람이 얘기를 솔직하게 하지 않고 빙빙 돌려 말다툼을 하게될 암시가 있는 꿈

자신의 젖가슴에 털이 무성한 것을 보는 꿈

남자의 경우는 재수가 있고 하는 일이 순조롭게 성취되며 이득과 명예가 따르고 가업이 번성하는 발전을 얻게 되나, 여자일 경우는 비밀이나 부정의 노출 및 말썽, 손실이 발생되어 곤란을 치르게 된다.

남성이 자신의 젖가슴이 여성처럼 커지면서 털이 많이 돋아나는 꿈

남성이 자신의 젖가슴이 여성처럼 커지면서 털이 많이 돋아나는 꿈을 꾸게되면 건강과 명예, 소득을 암시하는 길몽이다.

가슴에 털이 길게 난 꿈

집안에 서광이 비치고 신변에 좋은 길운이 보인다. 편안, 경사, 질병쾌차 등의 길운이다.

자신의 가슴에 털이 나 있는 꿈

남성들에 있어서 가슴에 난 털은 품위와 정력을 상징한다고 볼 수 있으므로 세력이 강해지며 지위가 높아지는 꿈이나 반대로 여자가 꾸었다면 끔찍한 느낌이듯이 여러가지 면에서 손해를 보게 되는 꿈이다.

어릴 적 어머니의 가슴을 마지면서 행복해하는 꿈

어릴 적 어머니의 가슴을 마지면서 행복해하는 꿈을 꾸게되면 건강과 행운을 뜻하며 심리적인 만족감과 일의 상승세를 나타낸다. 하지만 가슴이 지나치게 커서 축 늘어져 있다면 실속 없는 행운을 상징한다.

여성의 가슴을 비비거나 주무르는 꿈

여성의 가슴을 비비거나 주무르는 꿈을 꾸게되면 형제간에 싸우거나 부모에게 불효하여 기분을 상하게 한다.

성모마리아 가슴에 하얀 별이 반짝거리는 꿈

성령의 힘을 얻어 훌륭한 목자가 된다. 기쁨, 경사, 입학, 승진, 당선, 합격, 성공 등이 있다.

돼지가 공중에서 떨어져 자기 가슴을 짓눌러 혼이 난 꿈

돼지가 공중에서 떨어져 자기 가슴을 짓눌러 혼이 난 꿈은 의외의 행동이 좋은 결과를 가져 온다는 의미다. 매사에 지나치게 꼼꼼한 사람이라면 신경을 다소 누그러뜨리라는 경고이다.

가슴에 달고 있던 브로치가 땅에 떨어지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지금까지 영화롭던 행운은 사라지고 앞날에 어둠만이 깔린다.

털이 눈언저리에 많이 난 사람을 보는 꿈

털이 눈언저리에 많이 난 사람을 보면 자신의 업적을 과시하는 사람을 만나게 된다.

몸에 검고 억센 털이 잔뜩 나 있는 꿈

몸에 검고 억센 털이 잔뜩 나 있는 꿈을 꾸게되면 출세하여 우두머리가 되거나 운세가 좋아 여러 사람의 도움을 얻는다.

입 안에 털이 돋아나 황당한 꿈

행운이 서서히 도래할 징조다. 집안에 경사가 생기거나 자신의 사회적 명예가 올라간다.

남의 몸에 털이 난 것을 보는 꿈

상대방이 신분을 위장하거나 진실을 말하지 않으며 그와 더불어 시비할 일이 발생한다.

가슴에 털이 길게 난 꿈

집안에 서광이 비치고 신변에 좋은 길운이 보인다. 편안, 경사, 질병쾌차 등의 길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