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가슴 통증 꿈

가슴 통증 꿈

DreamDoc | 5:59 오후 | 2018년 11월 23일

가슴에 통증을 느끼는 꿈

가슴에 통증을 느끼는 꿈을 꾸게되면 주어진 일에 지나치게 신경을 써서 걱정한다는 의미다. 폐에 질병이 있거나, 누군가 자신의 가슴을 짓눌러 고통스러워하면 신경쇠약 증세가 있음을 뜻한다.

하얀색 브래지어를 가슴에 착용하는 꿈

신선, 선녀 같은 고운 마음씨로 덕을 쌓고 순수한 순결과 사랑이 열린다.

여성의 가슴을 거칠게 만지는 꿈

여성의 가슴을 거칠게 만지는 꿈을 꾸게되면 여성의 가슴을 거칠게 만지면 부모에게 반항하거나 형제간에 다투는 등 가정이 불화한다. 반대로 부드럽게 감싸쥐면 동기간의 우애가 돈독해지고 가정이 편안해진다.

왠지 가슴이 불안한 꿈

남모르는 사이에 실수와 부덕한 죄로 나만이 마음속으로 죄과를 치르게 된다. 과거 어릴 때부터 지금 이 순간까지의 잘못을 뉘우치게 된다.

황금색 브래지어를 가슴에 착용하는 꿈

부귀공명하고 여권신장에 앞장서서 여성의 권익을 보호하며, 가정에서는 어진 아내와 어머니가 되고, 밖에서는 훌륭한 여성 지도자로서 남을 위해 봉사하게 된다. 명예, 재물이 있다.

가슴에서 젖이 나오는 꿈

재물과 돈이 생기고 경사스런 일이 있다. 남녀가 합궁을 하게 된다.

수술할 때 전혀 통증이 없으는 꿈

수술할 때 전혀 통증이 없으면 자신의 일이 흠이 없고 완벽함을 상징한다.

임산부가 큰 구렁이에게 물려 통증을 느끼는 꿈

태몽으로, 장차 크게 명성을 떨치고 높은 지위를 가진 인물이 될 아이를 출산하게 된다.

수술 중 통증을 느끼는 꿈

수술을 받는 중 통증을 느끼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누군가에게 도움을 받아 고심하던 일을 무리없이 해결하거나 어떤 일로 인해 사람들에게 큰 감명을 주게 될 암시이다.

육체적인 통증을 느끼는 꿈

육체적인 통증을 느끼는 꿈을 꾸게되면 심신의 고통이나 사업, 업적, 이력 등에 어려움이 있다.

한 쪽 다리에 상처가 나 통증을 느끼는 꿈

의지하는 사람이나 자손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기거나 자신의 업적에 어떤 평가를 받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