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숭아 나무에 가지가 열리는 꿈

정당하지 못한 방법으로 눈앞의 이익을 추구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암시한다.

방문이나 대문이 저절로 열리는 것은

자신의 배우자가 다른 이성과 정을 통하고 있는 징조일 수도 있다.

감방 문이 열리는 꿈

실제로 수감자는 특사로 석방되고, 보통 사람에게는 밝은 서광이 비친다.

함박꽃 봉오리가 톡톡 터져 꽃잎이 열리는 꿈

우주의 신비스런 새 생명이 탄생된다. 어떤 학문과 예술에 관한 심오한 진리를 연구하게 된다. 오랫동안 닫힌 통제사회가 열린사회로 문화 개방되어 정치, 경제, 사회, 문화, 군사, 정보 등 국제간에 상호 통상조약과 친선교류를 맺게 된다.

하늘이 크게 열리는 꿈

하늘이 크게 열리는 꿈을 꾸게되면 재물과 돈이 나가고 스트레스가 쌓인다. 하는 일이 분쟁을 일으키고 마음대로 풀리지 않지만 금방 좋은 결과로 매듭지어진다.

나무에 과일이 열리는 꿈

나무에 과일이 열리는 꿈은 자식이 태어날 태몽이거나 재물을 얻게 될 수도 있고 입학시험에 합격할 수도 있는 꿈이다. 그러나 나무의 상태와 열매의 상태에 따라 희비가 엇갈린다. 어떤 이는 대학입학시험을 치는 날 복숭아나무에 복숭아가 주렁주렁 열린 꿈을 꾸었다. 그런데 그 나무에 진딧물이 잔뜩 붙어 있는 꿈을 꾸었는데 합격은 하였지만 대학생활은 지지부진하였다. 따라서 열매가 달렸다 하더라도 탐스럽고 좋은 열매일 때 내용도 충실하게 좋은 것이다 열매가 부실하거나 나무의 상태가 좋지 않다면 자신의 상태와 상황에 대한 냉정한 판단아래 더욱 더 정성과 노력을 기울인다면 또다른 좋은 결과가 있을 수 있다.

나뭇가지를 잡고 물을 건너는 꿈

어려운 난관에 봉착하나 능히 극복할 징조를 의미한다.

향나무를 타고 올라가 맨 윗가지를 잡는 꿈

각종 시험합격, 당선, 승진, 입학, 승리, 성공, 학위, 자격취득, 취직, 계약, 합의 수주, 낙찰, 재물, 돈, 행운, 권력 등 부동산 소유, 명예, 부귀, 소원성취 등이 있다.

자신이 사진기를 가지고 다른 사람의 사진을 찍는 꿈

다른 사람의 행동거지를 유심히 보면서 일일이 체크한다. 또는 다른 사람의 행적을 기사화 하거나 인터뷰, 녹음 등을 하게 된다.

복숭아 나무에 가지가 열리는 꿈

정당하지 못한 방법으로 눈앞의 이익을 추구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암시한다.

자기가 현악기를 가지고 있었던 꿈

애인을 만나거나 협력자의 도움을 받게 될 징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