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하늘문이 열리는 꿈

하늘문이 열리는 꿈

DreamDoc | 7:03 오전 | 2018년 11월 30일

하늘에 오르거나 하늘문이 열리는 꿈

길몽으로 귀한 아들을 순산한다.

하늘이 문처럼 활짝 열리는 꿈

귀인이나 실력자가 나타나 이끌어 줄 길몽이다. 미래의 전망이 아주 밝다. 자신감을 가지고 소원하는 바를 향하여 노력하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다. 즉 하늘이 상징하는 바는 개인적으로는 자신을 둘러싼 상황이나 조건의 변화, 가족중의 가장이나 부모님에 대한 변화이다. 그래서 하늘이 문처럼 활짝 열리는 꿈은 어떤 사건이나 계기를 통해 자신의 앞날이 밝게 열리는 것으로 해석한다. 또 문처럼 열리는 것을 어떤 이의 도움으로, 즉 앞길을 열어주는 인도자의 등장으로 보는 것이다. 자신에게 새로이 어떤 기회가 건의되고 있다면 적극적으로 검토하여 수용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하늘 문이 열리는 꿈

귀인의 도움으로 모든일이 뜻대로 잘 된다.

함박꽃 봉오리가 톡톡 터져 꽃잎이 열리는 꿈

우주의 신비스런 새 생명이 탄생된다. 어떤 학문과 예술에 관한 심오한 진리를 연구하게 된다. 오랫동안 닫힌 통제사회가 열린사회로 문화 개방되어 정치, 경제, 사회, 문화, 군사, 정보 등 국제간에 상호 통상조약과 친선교류를 맺게 된다.

하늘이 크게 열리는 꿈

하늘이 크게 열리는 꿈을 꾸게되면 재물과 돈이 나가고 스트레스가 쌓인다. 하는 일이 분쟁을 일으키고 마음대로 풀리지 않지만 금방 좋은 결과로 매듭지어진다.

감방 문이 열리는 꿈

실제로 수감자는 특사로 석방되고, 보통 사람에게는 밝은 서광이 비친다.

하늘에 오르거나 하늘문이 열리는 꿈

길몽으로 귀한 아들을 순산한다.

하늘 문이 열리는 꿈

귀인의 도움으로 모든일이 뜻대로 잘 된다.

하늘로 올라가는 용의 꼬리를 잡았다 놓치는 꿈

하늘로 올라가는 용의 꼬리를 잡았다 놓치면 다른 사람의 만류를 뿌리치고 출세할 사람과 관계하게 된다.

미꾸라지가 용이 되어 하늘로 올라간 꿈

번성과 부귀를 암시하는 길몽으로, 무명인으로 있던 사람이 일약 스타가 되어 세상에 이름을 날리거나 풀리지 않던 일이 결실을 보아 명성을 얻게 될 징조

용을 타고 하늘을 나르는 꿈

세인의 이목을 집중시킬 만한 일이 생길 암시로서 승진, 당선, 합격 등 만사형통하고 소원이 성취하며 큰 행운을 얻게 되는 꿈

구관조와 같이 하늘 위로 날아가는 꿈

큰 업적으로 세상에 이름을 떨치게 된다. 입학, 승진, 당선, 합격, 취득, 성공 등의 쾌감을 맛보게 된다.

저수지 한가운데에 물기둥이 용이 되어 하늘로 올라가는 꿈

의회 선거, 지방자치 단체장 등의 선거에서 많은 표 차이로 당선된다. 입학, 승진, 승리, 합격, 등이 있다. 동종, 타 기업을 당당히 물리치고 부상하여 상장회사로 등극한다.

금고의 문을 여는 꿈

집안에 금고가 있어서 그것을 여는 꿈이었다면 부모에게 돈을 청구해서 돈을 받게 되는 꿈이며, 금고가 열리지 않았다면 돈을 받을 수 없을 것이다. 직장이나 다른 기업체의 금고문을 열려고 하였다면 그 직장에서나 기업체에서 어떤 일을 요청하게 되거나 접수를 하게 된다. 자신이 도둑이 되어 어떤 장소에서 금고를 털어 달아났었다면 자신의 일이 크게 성공해서 이름을 크게 떨치게 될 좋은 꿈이다.

빈대 때문에 잠을 못 자는 꿈

빈대 때문에 잠을 못 자는 꿈은 어떤 사람이 자꾸 방해를 해 세웠던 계획을 변경한다.

꾀꼬리가 창문 안으로 날아들어온 꿈

차 안이나 휴게실 등 우연히 만난 사람과 말벗이 될 징조

고양이가 집안이나 문안으로 들어오는 꿈

돈이 들어온다

구금되어 매를 맞거나 고문을 당하는 꿈

하는 일이 잘 풀리고 소원을 성취하여 입신양명하게 될 징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