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하늘이 무너지는 꿈

하늘이 무너지는 꿈

DreamDoc | 7:04 오전 | 2018년 11월 30일

하늘이 이상한 소리를 내며 무너지는 꿈

가정의 앞날에 고난이 예상되는 흉몽이다. 특히 가장이 직장을 잃거나 건강에 이상이 생길 징후이다. 하늘은 개인적으로 보면 자신을 둘러싼 환경, 가장, 부모님이나 중요한 인물 등을 암시하는 것으로 보는데 하늘이 괴성을 내며 무너지는 것은 부모님이나 가장의 죽음으로 해석할 수도 있는 흉몽이다. 그러나 자신이 심정적으로 의지하고 있던 어떤 인물의 배신이나 어떤 것에 대한 절망감의 표현으로도 볼 수 있다. 또 사회적인 이변이나 사고, 존경받는 인물의 죽음을 암시하는 것으로도 볼 수 있다.

천둥치는 소리처럼 하늘에서 뭔가가 무너지는 소리가 들리는 꿈

천둥, 번개, 벼락은 재물, 기쁜 소식, 문제해결, 명성, 부귀, 위대한 사상이나 일을 상징한다. 천둥치는 소리처럼 하늘에서 뭔가가 무너지는 굉음이 들리는 꿈이라면 자신의 주변에 믿지 못할 친구가 있다는 암시이다. 이미 자신도 그 친구의 사람됨을 파악하고 있을 것이다.

하늘이 갈라지거나 무너지는 꿈

귀자나 현자의 출생을 암시한다.

하늘이 무너지는 꿈

하늘이 무너지는 꿈을 꾸게되면 가까운 친구 또는 인연을 맺고 있던 사람과 헤어지거나 주위에서 좋지 않은 변화가 일어나 그야말로 하늘이 무너지는 듯한 느낌을 갖게 된다.

하늘이 갈라지거나 무너지는 꿈

귀자나 현자의 출생을 암시한다.

축대가 무너지는 꿈

지금까지의 협조세력, 공적, 예방책이 무너져 버린다. 단 왕창 무너져 버리면 사업이 새로워진다.

지진으로 자기 집이 무너지는 꿈

지진으로 자기 집이 무너지는 꿈을 꾸게되면 집이 무너지는 것은 심신에 중대한 영향을 끼칠 재난이 다가오고 있음을 뜻하므로 각별히 주의한다.

큰 산 전체가 무너지는 꿈

큰 산 전체가 무너지는 꿈은 상대방의 사업이 조퇴하여 소득이 생기거나 조직 개편이 이루어진다.

동굴이 무너지는 꿈

지금까지 하던 일이 중단된다. 공든 탑이 무너지고 십년공부 도로아미타불이 된다.

꽃송이에서 아름다운 소녀가 나와 하늘로 사라져 버린 꿈은

감명 깊은 서적을 읽거나 일이 성사된다.

하늘에서 빛을 내는 동전이 우박처럼 가득 쏟아지는 꿈

하늘에서 우박이 떨어지는 줄 알고 밖에 나가보니 반짝거리며 빛을 내는 동전이 우박처럼 가득 쏟아져 내리는 꿈은 엄청난 행운의 예지몽이다. 관운, 승진운, 횡재수 등을 암시하며 재물이 창고에 쌓일 징조이다. 지폐 역시 마찬가지이다.

꽃봉오리 속에서 요정이 나와 하늘로 오르는 것을 보면

어떤 작품의 이미지로 인해서 사람에게 감명을 주게 된다.

독수리떼나 기타 다른 새떼가 무질서하게 하늘을 난무하는 꿈

독수리떼나 기타 다른 새떼가 무질서하게 하늘을 난무하는 꿈을 꾸게되면 사소한 일이라도 온통 시끄럽고, 집단적 분쟁으로 사회가 혼란한 상태에 이르게 된다.

하늘을 나는 용을 손으로 잡는 꿈

뜻밖에 천운을 만나 금시발복하여 오복을 누리게 된다. 금빛 찬란한 황금 줄을 잡아 앞날이 확 트이게 된다. 재물, 돈, 물품, 낙찰, 대출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