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학교 무너지는 꿈

학교 무너지는 꿈

DreamDoc | 7:23 오전 | 2018년 11월 30일

학교 건물이 순식간에 무너지는 꿈

십년공부 도로아미타불처럼 여태껏 공들인 탑이 무너진다. 실수, 실패, 불길 등이 있다.

학교 건물이 와르르 무너지는 것을 본 꿈

실패, 실수 등을 암시하는 불길한 꿈으로, 지금까지 애지중지 공들여서 쌓아올려 왔던 탑이 한꺼번에 와르르 무너지게 될 징조

창고가 무너지는 꿈

실운하거나 사업에서 손해를 많이 당할 지도 모르니 주의해야 한다.

눈사태로 건물이 무너지는 꿈

눈사태로 건물이 무너지면 시험에 떨어지거나 하던 일이 잘 안되어 의욕을 상실하고 좌절하게 된다.

창고가 무너지는 것은

실운하거나 사업에서 손해를 많이 당할 지도 모르니 주의해야 한다.

하늘이 무너지는 꿈

하늘이 무너지는 꿈을 꾸게되면 가까운 친구 또는 인연을 맺고 있던 사람과 헤어지거나 주위에서 좋지 않은 변화가 일어나 그야말로 하늘이 무너지는 듯한 느낌을 갖게 된다.

건물이 무너지는 꿈

건물이 무너지는 꿈은 좋은 꿈이 아닙니다. 자기가 하고 있는 일이 무산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지만 죽음이 새로운 시작과 맞닿아 있기 때문에 완전히 무너지게 되면 새로운 일을 시작한다는 의미로 해석이 가능합니다.

학교 건물이 커다란 산으로 변했던 꿈

오랜 기다림의 소망이 이루어지고 큰 행운을 얻을 징조로 부귀,출세,재물 등을 암시하는 길몽

학교를 졸업하는 꿈

인생의 어떤 단계에서 다음 단계로 옮기려는 생각을 나타낸다.

학교 교실 안에 뭇 사람이 앉아 있는 꿈, 혹은 이와 비슷한 꿈

사회단체나 조직에서 정기총회와 모임을 갖고 중대 안건을 심도 있게 토론하게 된다. 강의 참석, 회의, 연회, 파티, 관람, 대회 등이 있다.

학교에서 종을 치는 꿈

깊은 학문과 진리를 탐구하고 학업성적이 오르게 된다. 반성, 성찰을 하게 된다.

황소를 타고 대궐이나 학교로 들어가는 꿈

선거에서 당선을 하거나 승진하여 입신출세한다. 학생은 학업성적이 좋아 어려운 입시의 관문을 뚫고 명문학교에 입학한다. 승리, 성공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