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학교에서 싸우는 꿈

학교에서 싸우는 꿈

DreamDoc | 7:24 오전 | 2018년 11월 30일

학교에서 친한 친구와 싸우는 꿈

학교에서 친한 친구와 싸우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이 친구를 때리면 재물에 손실이 있고 반대로 맞으면 만사가 잘 풀린다.

험한 길을 혼자 걷거나 호랑이와 싸우는 꿈

복권(로또)당첨 꿈

땅이나 건물 등의 문제로 부부간에 싸우는 꿈

재물이 생기고 경영사가 순탄하게 발전하여 구하는 목적을 순조로이 달성하게 된다.

용과 싸우는 꿈

용과 싸우는 꿈을 꾸게되면 벅차고 힘든 일에 도전하게 된다. 만일 힘있는 자가 싸우다 지는 꿈을 꾸었다면 뜻한바대로 일을 이루지 못하고 어려움을 겪게 된다.

개와 고양이가 서로 싸우는 것을 보는 꿈

어떤 두 사람이 세력 다툼을 하거나 공박하는 일에 관계할 것이며, 그중 한 사람은 자신과의 동일시일 수도 있다.

수탉끼리 서로 싸우는 꿈

수탉끼리 서로 싸우는 꿈을 꾸게되면 집안과 직장이 시끄럽고 남과 크게 다툴 징조로 서로 의견이 상충된다. 시비, 싸움, 소송 등을 조심한다.

학교나 단체 또는 어떤 기관에서 통지서가 오는 꿈

학교나 단체 또는 어떤 기관에서 통지서가 오는 꿈을 꾸게되면 실제로 통지서를 받거나 신문, 잡지 등을 접하게 된다.

학교 운동장에 관한 꿈

어떤 기관, 회사의 세력권, 사업장, 신문지면 등을 상징한다.

학교나 교실, 선생, 교단, 칠판 등을 보거나 사용하는 꿈

심리적 부담과 충동 및 어떤 비밀이나 실제와 달리 위장되거나 가려진 문제 등과 연관된 갈등, 방황으로 장애와 손실이 따르게 된다.

교복, 제복 차림으로 코끼리를 타고 학교로 들어가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굳은 의지와 꾸준한 노력으로 명문학교를 통과하여, 학풍의 쾌재를 부르며 학문과 진리를 먹고 일어선다. 입학, 승진, 당선, 합격, 자격취득 등이 있다.

육군사관학교 생도가 되는 꿈

학생과 재수생은 우수한 성적으로 명문대학에 합격을 한다. 특히, 군사학교 지망생은 실제로 100% 합격한다. 진급, 승진, 당선, 자격취득 등의 길운이다.